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지영 강사 학력 나이 고향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3. 3. 10.
728x90
반응형

이지영 강사 학력 나이 고향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 이지영 강사가 출연해 이목을 끌었어요. 이지영 강사는 현재 이투스 사회탐구 강사로, 사탐 일타강사로 활동하고 있어요. 연봉 100억 강사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25살부터 교사로 시작해 현재 18년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이지영 강사 프로필

나이 : 1982년생, 41세

고향 : 인천 부평구

키 : 166.6cn

가족 : 큰언니, 작은언니

소속 학원 : 이투스

학력 전공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 서울대학교 대학원 윤리교육 석사 정치철학 박사과정

경력 : EBSi 사회탐구 강사, 세화여자고등학교 교사, 스카이에듀 강사, 종로학원 강사

 

 

이날 '미우새'에서 이지영은 하루 스케줄을 공개했는데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대치동 수업이 있는 날이면 무조건 새벽 4시 반에 일어난대요. 첫 수업은 9시지만, 5시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한다고 하네요. 이후 6시에 학원 출근해서 준비하고 오전 9시부터 13시간 강의를 연강한대요. 오후 11시에 퇴근해도 나머지 일을 처리하면 새벽 1시에나 종료된다고.

 

 

연봉에 대해서도 설명했는데, 연봉이 따로 정해져 있진 않대요. 온라인으로는 교재 판매, 인강 수익을 회사와 배분한대요. 오프라인 강의 수강료도 학원과 수익 배분을 한다고 하네요. 신규 강사로 시작할 때는 회사가 7보다 더 많이 가져가고, 재계약을 하면서 조건이 달라지고 협상을 통해 더 올라간대요. 강사 이적에 따라 회사 주가가 움직이기도 한다니 신기하네요.

 

 

함께 일하는 조교는 수십 명으로, 그중 학원을 같이 다니는 조교만 8명이래요. 조교는 수능 사회탐구 영역 만점자 중에서 뽑고 있다고.

 

 

이지영 강사는 결혼하지 않았는데 비혼주의라고 하네요. 남자친구도 없대요. 중간에 소개팅도 해봤지만 주말에 뭐 하냐고 물으면 밤 11시에 끝난다고 답하면 거절인 줄 안다고 하네요.

 

 

 

과거 이지영 강사는 라이브 방송에서 통장 잔고를 공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현금 자산만 무려 130억 원인 것. 이는 주식·펀드·부동산·빌딩 계좌를 제외하고 개인 계좌만 공개한 거라고 해요.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으며 람보르기니, 페라리, 멕라렌 등의 차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누적 기부금도 50억 원이 넘는대요.

 

 

이지영 강사는 비 유튜브에 출연해 다이어트 사실을 전하기도 했어요. 올해 2월 방송인데 그때까지 14kg을 감량했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현장 학원 수업이 불가능하던 때에 학생들을 못 보니까 스트레스받아서 많이 먹었었대요. 이후 식단도 관리하고 하루에 2만보씩 오르막길을 걷는 운동도 하고 있대요. 걸을 시간이 없어서 보통 조교들과 회의를 하면서 걷는다고..

 

 

이지영 강사는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극복한 흙수저로 알려졌죠. 원래는 반지하 월세방에 살았다는데 수해가 나서 집이 다 잠겼대요. 거기에 월세를 낼 돈도 없어서 초가집으로 이사를 갔대요. 그리고 이지영이 어릴 때부터 부모님 두 분 다 암투병을 하셨대요. 정말 힘든 시간을 견뎌냈네요. 그런 상황에서도 공부는 탑으로 잘했네요.

 

 

원래 강사가 꿈이 아니었다는 이지영. 철학자를 꿈꾸고 미국으로 유학갔지만, 약간의 인종차별도 당하며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대요. 검사를 꿈꾸기도 해서 사법시험을 공부했는데 세 번 내리 떨어졌대요. 그때는 좌절했지만 학원 강사가 되고 보니 적성에도 너무 잘 맞고 오히려 전화위복이 됐다고 하네요.

 

 

이지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jiyoung_official/

 

이지영 유튜브

https://www.youtube.com/leejiyoungofficial

 

이지영 [Leejiyoung Official]

안녕하세요. 이지영 [leejiyoung official] 채널입니다. 당신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학력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우등 졸업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부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