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왕지원 나이 집안 남편 박종석 직업

by 매일리뷰 2023. 3. 14.
728x90
반응형

왕지원 나이 집안 남편 박종석 직업

 

13일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2'에 배우 왕지원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어요. 두 사람은 발레리나, 발레리노 부부로 등장부터 넘사벽 비주얼을 드러냈는데요.

 

왕지원 프로필

나이 : 1988년생, 35세

키 : 168cm

학력 : 선화예술중학교, 영국 로얄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17세 영재입학)

가족 : 아버지 왕정홍(방위사업청장), 어머니 양경화, 외조부 양정모(국제그룹 프로스펙스 창업주), 외삼촌 양희원, 남편 박종석

데뷔 :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박종석 프로필

나이 : 1991년생, 32세

 

 

남편 박종석 직업은 무용수로, 국립 발레단 수석이라고 해요. 왕지원은 전직 발레리나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어요. 5살부터 발레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 사진 너무 귀여워요.

 

 

왕지원이 완벽한 발레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게 12살에 영재원 입학해 수많은 콩쿠르 정복 후 선화예중에 수석입학했대요. 그리고 중학교 2학년 때 영국 로얄 발레스쿨에 입학했는데 동양인이 온리 왕지원뿐이었대요. 그렇게 졸업 후 18살에 한예종 조기 입학을 했어요. 4년을 마치고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톱 커리어 완성.

 

 

남편 박종석은 초등학교 5학년 때 발레를 시작했대요. 그리고 왕지원과 똑같은 선화예중에 입학, 잘생긴 비주얼로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고 하네요. 이후 19살에 스카우트되어 워싱턴 발레단에 입단했어요. 21살엔 펜실베니아 발레단 주역 무용수로, 현재는 8년 차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어요. 현재 '지젤'의 남자주인공 알브레히트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왕지원은 현재 '왕지로얄발레학원'을 운영하고 있어요.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하고 있네요. 2년 전 개업해 직접 가르치고 있대요. 예술학교 입학은 물론 왕지원 출신의 학교 영국 로얄스쿨 파이널리스트도 배출했다고 하네요. 성인 취미반도 있지만 왕지원은 입시 발레 중점 티칭을 하고 있대요. http://www.wangzyrb.com/

 

 

두 사람의 신혼집도 공개됐어요. 고양이 집사다 보니 고양이 용품이 많이 있네요. 고양이 두 마리가 있는데 딱지랑 냔냐래요. 너무 귀엽! 집 안에 햇살이 제대로 들어오네요.

 

 

이날 왕지원은 금수저 썰에 대해 입을 열기도 했어요. 외할아버지 양정모는 프로스펙스 창업자로 알려졌죠. 재계 6위 외손녀로 특급 로열패밀리로 기사가 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에 대해 왕지원은 재벌집 손녀는 아니라고 단호박으로 말하네요.

 

 

모르는 사람들은 풍족하게 자라서 유학이며 발레며 하지 않았냐고 하는데, 자신이 발레를 하기 위해 엄마 아빠의 많은 희생이 뒤따랐대요. 살던 아파트를 팔아서 그 돈으로 유학 학비를 대주셨다고 하네요. 배경으로 커리어를 쌓은 게 아니라, 자신의 피 땀 노력으로 지금의 커리어를 만들었대요.

 

 

그런데 집에 돌아오니 너무 귀여워진 두 사람. 둘 다 시력이 너무 안 좋아서 안경을 쓴다고 하네요. 또 남편이 요리를 너무 잘한대요. 칼질도 수준급이더라고요. 그리고 애교도 넘치심ㅋㅋ 신혼부부 알콩달콩 너무 보기 좋네요.

 

 

왕지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ams2w_1112/

 

박종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ngduck_9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