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최성국 나이 신혼집 아파트

by 매일리뷰 2023. 3. 14.
728x90
반응형

최성국 나이 신혼집 아파트

 

13일 배우 최성국이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신혼집을 공개했어요. 집은 최성국이 원래 살던 아파트로, 인테리어를 새롭게 해서 정말 새로운 집으로 탈바꿈됐더라고요.

 

최성국 프로필

나이 : 1970년생, 54세

고향 : 서울

키 : 178cm

가족 : 부모님, 아내(나이 30세, 나이 차이 24살)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데뷔 :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출연작 작품 영화 : 색즉시공,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레쓰링, 구세주 등

종교 : 무종교

집안 : 서울 청진동 '청진옥' 해장국집

재산 : 2008년 서울 혜화동 대학로 시가 60억, 월수입 800만원 6층 건물 매입

 

 

일단 집안이 화이트톤으로 환하게 대변신했어요. 햇살이 쫙 들어오는 게 너무 예쁘네요. 평수가 엄청 넓은 듯. 모든 게 아내 취향이라고 하는데 인테리어 하길 정말 잘한 듯. 바닥이 요즘 유행하는 포세린 타일이래요.

 

 

안방도 진짜 널찍하네요. 여기도 채광이 한 가득. 침대 두 개를 놓아도 정말 넉넉해요.

 

 

나머지 방은 서재, 옷방이 있어요. 주방은 요리하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아내는 식단 계획표가 아니라 이미 만든 요리를 기록으로 남긴대요.

 

 

그런데 신혼집 바로 밑에 층에 시부모님이 살고 있다고 하네요. 다행인 건 시부모님이 직접 올라오신 적은 없대요. 그래도 엄청 신경 쓰일 듯..

 

 

그리고 최성국은 아이 다섯을 원한다고 하네요. 아내는 절대 안 된다고 하고요. 아내는 원래 아이 셋을 원했는데 현실적으로 결혼해 보니까 많으면 둘만 낳고 싶대요.

 

최성국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isungkook/

 

https://flannel.tistory.com/1289

 

최성국 나이 예비신부 아내 직업 재산 집안

최성국 나이 아내 직업 재산 집안 예식장 영화배우 최성국이 예비신부를 공개해 화제예요! 자신과 똑같은 띠동갑인데, 무려 두 바퀴를 돈다고! 그러니까 나이 차이는 24살이에요. 미모도 상당하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