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최성국 나이 예비신부 아내 직업 재산 집안

by 매일리뷰 2022. 9. 13.
728x90
반응형

최성국 나이 아내 직업 재산 집안 예식장

 

영화배우 최성국이 예비신부를 공개해 화제예요! 자신과 똑같은 띠동갑인데, 무려 두 바퀴를 돈다고! 그러니까 나이 차이는 24살이에요. 미모도 상당하시더라고요. 이름이나 직업 등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최성국 프로필

나이 : 53세

고향 : 서울

키 : 178cm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가족 : 부모님, 예비신부(나이 29세)

군대 : 공군 만기전역

데뷔 :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출연 영화 : 색즉시공,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레쓰링, 구세주 등

 

최성국은 알고 보니 집안이 상당한 알부자더라고요. 서울 종로구 청진동의 유명 해장국집 '청진옥'의 아들로, 청진옥은 큰댁이 운영하지만 최성국 부모님과 친가 사람 모두 사업에 참여하고 있대요. 2008년에는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있는 시가 60억, 당시 월 수입 800만 원이 넘는 6층 빌딩을 구입하기도 했어요. 부모님이 노후를 위해 그동안 모으셨던 돈을 털어 구입했다며, 자신의 재산이 아닌 부모님 재산으로 건물을 샀다고 인터뷰하기도 했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최성국 자동차가 이목을 끌기도 했어요. 최성국 차는 '에쿠스'로 가격은 6천만 원 이상이에요. 이 차로 부산을 자주 왔다 갔다 해서 1만 키로가 추가됐다고 하네요. 1년 365일 중 300일을 만났대요. 한번 내려가면 쭉 있다 보니 더 오래 볼 수 있었대요. 기차도 자주 타고 다녀서 KTX VVIP래요.

 

그렇다면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 최성국은 지난해 6월 부산에 내려갔다가 지금의 예비신부를 만났다고 해요. 친한 PD에 따르면 헌팅으로 만났다고. 해운대 야외 카페에 앉아 있었는데 여성 두 분이 걸어왔대요. 그중 한 명이 너무 아름다워서 유독 눈길이 갔대요. 그런데 마침 자신의 옆 자리에 앉았다고. 그런데 예비신부 다리에 모기가 왔다 갔다 하는 게 보였대요. 가려운 듯 긁고 있자 최성국이 '많이 가려우실 것 같은데 이거 발라보실래요?' 하고 모기약을 건넸대요. 그렇게 사랑이 시작됐다고.

결혼 소식에 드러눕는 절친 김광규ㅋㅋㅋㅋ 여친 사진에 "아이고 예뻐" ㅋㅋㅋ

 

최성국 결혼식장은 김찬우가 했던 곳과 같은 장소예요. 종로에 있는 큰 중국집이라고 해서 어딘지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하림각-HW컨벤션센터'이더라고요. 

 

최성국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hoisungkook/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