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학교 학과

by 매일리뷰 2022. 9. 13.
728x90
반응형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학교 학과

2022년 9월 13일 33회 방송

 

'호적메이트'에 정은표 아들, 서울대 인문학부 22학번이 된 정지웅이 출연했어요! 현재 대학 새내기 겸 6개월 차 자취 새내기라고 하는데요. 서울대학교 입시 성공 비결을 묻자 4~5할은 프로미스나인이라고ㅋㅋㅋ

그런데 정지웅의 꿈이 바로 래퍼래요. 가사 쓰는 게 즐겁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문학부에 지원했나 봐요. 지금까지 써 놓은 가사만 300~400개라고 해요. 실제 지웅은 '고등래퍼3'에도 출연한 바 있어요! 

정은표 "지웅이가 '서울대를 가겠다'고 마음먹은 이유 중 하나가 랩을 잘하기 위한 것도 있었어요. 고등학교 때 자기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을 가서 공부를 잘하고 싶대요. 왜냐고 하니까 나는 어려서부터 방송에 많이 나온 아이라 내가 설득력 있는 가사를 쓰려면 공부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정은표와 부인은 아들이 좋은 직장을 가는 것보다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대요. 본인이 행복한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뭘 하든 중요하지 않대요.

 

정지웅 동생도 등장했는데 송포초등학교 4학년 3반이래요ㅋㅋㅋ 올해 나이 11살로 정은표 막둥이 아들이라고 하네요. 형과 사이가 너무 좋아요!

서울대가 왜 '샤'인지 궁금한 동생. 샤는 국립 서울 대학교를 합친 뜻이었네요. 서울대 다니는 형아가 자랑스러운 동생ㅋㅋ

정지웅 서울대 친구들이 서울대 합격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한 명은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엄마가 어릴 적부터 책을 많이 읽게 했대요. 정지웅 또한 고등학생까지 책을 6천 권 정도 읽었대요. 또 다른 친구는 자신감, 그리고 일주일에 하루는 쉬었대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