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영턱스클럽 임성은 나이 전남편 이혼사유 포세이돈 스파

by 매일리뷰 2023. 3. 9.
728x90
반응형

영턱스클럽 임성은 나이 전남편 이혼사유 스파 위치

2023년 3월 9일 573회


 

 

 

 

 

 

 

'특종세상' 영턱스클럽 임성은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임성은은 현재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6600m2가 넘는 스파를 운영하고 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임성은이 만든 스파래요. 스파 이름은 '포세이돈 스파'예요.

 

임성은 프로필

나이 : 1971년생, 52세

고향 : 서울 노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키 : 160cm

학력 : 염광여자상업고등학교

직업 : 보라카이 포세이돈 스파 CEO

2006년 다이빙강사와 결혼, 이혼 후 홀로 리조트 운영

 

 

임성은은 1990년대 아이돌 스타 '영턱스클럽'으로 큰 인기를 누렸어요. 1996년 첫 데뷔 앨범 '정'은 백만 장을 달성하며 전 국민을 들썩이게 만들었죠. 스케줄이 하루에만 18개, 19개일 정도로 멤버들은 씻지도 못하고 전국을 누볐어요.

 

 

그런던 임성은이 보라카이에 정착한 사연은 무엇일까. 임성은은 마지막 앨범 활동이 끝나고 우연히 놀러 온 보라카이에서 6개월 휴식을 취했대요. 그런데 지금은 벌써 필리핀에 정착한 지 17년이 지났다고 하네요.

 

 

영턱스클럽 시절 임성은은 스카우트돼서 가서 정산을 잘 받았대요. 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정산을 잘 받지 못했고, 임성은에게 정산에 대해 물어봐달라고 했대요. 그래서 총대를 메고 실장에게 정산 얘기를 꺼내자 실장은 책상을 치며 노발대발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영턱스클럽을 탈퇴할 수밖에 없었다는 임성은. 이후 돈을 밝힌다는 소문까지 나돌았어요.

 

 

탈퇴 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임성은은 활동을 이어갔지만, 몸도 마음도 지친 상태라 휴식기를 필요로 했대요. 그렇게 보라카이 생활이 시작됐다고 하네요.

 

 

다이빙 강사 전남편과 1년 6개월 연애 후 결혼했었다는 임성은. 하지만 전남편은 소비가 정말 심했대요. 2주 만에 1500만 원씩 쓰고 오고 그랬다네요. 임성은은 전남편을 고쳐보려고 온갖 노력을 다했지만 고쳐지지도 않았고, 고치려고도 하지 않았대요. 그렇게 결혼 생활 10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임성은. 이혼하기 위해 전남편에게 돈을 정말 많이 줬대요.

 

 

임성은 부모님은 양평에 거주하고 있어요. 어머니는 현재 파킨슨병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을 위해 보라카이 사업을 정리해야 하는 건지 매일 고민하고 있대요.

 

 

임성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msungeun/

 

임성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k6lr2fc5n/videos

 

임성은 일기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