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나이 결혼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6. 3.
728x90
반응형

오나라 남지친구 김도훈 나이 결혼

 

'식스센스 시즌3'에 배우 오나라가 남지친구 김도훈과 통화를 나눴어요. 김도훈은 오나라 전화를 받자마자 애칭인지 '아담아'라고 말하더라고요. 이에 당황한 오나라. 너무 귀엽.

 

오나라 프로필

나이 : 49세

고향 : 경기도 하남

키 : 164cm

학력 : 경희대학교

미혼. 배우 출신 연기 연기 강사 김도훈과 22년째 열애 중.

 

김도훈 프로필

나이 : 51세

직업 : 연기 강사

 

처음으로 김도훈 목소리가 공개됐는데 중저음에 너무 좋더라고요. 목소리 나간다고 하니까 너무 좋아하는 김도훈. "식스센스 여러분 저는 가짜일까요?" 입담도 재치 넘치네요!

유재석이 자신보다 동생인 줄 알았다고 사과하니까, 이름 불러줘서 오히려 너무 좋았다고 웃네요. 

김도훈이 '식은 죽 먹기' 속담을 못 맞추니까 결국 "식은 죽 먹기"라며 소리치는 오나라ㅋㅋㅋ 둘이 너무 알콩달콩 보기 좋아요ㅋㅋㅋㅋ 이에 유재석은 "도훈이 형이 어떻게 사는지가 살짝 엿보이네"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나라가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거 '택시'에 출연한 오나라는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문제가 있거나 사연이 있는 건 아니라며 "너무 바빴어요. 결혼식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어요. 저도 쉬지 않고 일했고 그쪽도 나름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었고. 일하다 보니 후딱 지나갔어요. 저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다 기억이 나거든요. 지금도 사이가 너무너무 좋아요"

뮤지컬 '명성왕후'를 하며 처음 만났대요. 김도훈은 일본 낭인 역할이었고, 오나라는 궁녀였다고. 극 중 김도훈이 오나라를 찔러 죽이는 역할이었대요. 김도훈은 그때도 인기가 좋아서 연습실에 오면 주변에 여자들이 바글바글했대요. 그래서 오나라는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로부터 한 달 뒤, 오나라가 김도훈 제일 중앙에서 '오빠'하며 소리를 치고 있었다고ㅋㅋㅋㅋ 너무 재밌고 센스 있고 다정다감함에 빠졌대요.

오나라는 김도훈과 언제 사귀었는지 모른대요. 어느샌가 매일 전화를 하고 있었고, 이에 오나라가 우리 사귀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고.

작년에 '인생술집'에 출연한 오나라는 김도훈과 한 번도 헤어진 적이 없고, 권태기도 없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어요. 크게 싸우면 3~4일 연락을 안 한적은 있지만, 화해는 쿨하게 한다고.

비혼주의자가 아니라는 오나라는 결혼은 할 거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하지만 결혼은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다며 이 작품 끝나면 해야지, 또 이 작품 끝나면 해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왔대요. 

 

두 사람 결혼식 하는 거 얼른 보고 싶어요~!!

 

오나라 인스타그램

 

김도훈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