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호캉스 말고 스캉스 부산 p호텔 어디?

by 매일리뷰 2022. 5. 31.
728x90
반응형

호캉스 말고 스캉스 부산 p호텔 어디?

2022년 5월 30일 2회 방송

 

해운도 오션뷰 명당 부산 p호텔 스위트룸 공개! 1981년 개업한 이 호텔은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특1급(5성) 호텔로, 총 532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인피니트 풀이 있는 야외 수영장은,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스파도 준비돼 있죠. 밤에 보면 조명 때문에 더 예쁘네요.

이국적인 공간감을 선보인 로비라운지&펍은 고급 그 자체. 

이제 15층 스위트룸을 살펴볼게요. 문을 열었는데 그냥 호텔 로비인 줄.. 화려한 패턴이 느낌있네요. 진짜 룸 전체가 하나의 작품 같은 느낌. 팝 아트 같은 인테리어는 뉴욕 맨해튼, 스튜디오 가이아 등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대요. 타일 하나하나 흑과 백의 조화를 살렸다고. 최근 손흥민이 다녀갔대요! 싸이도 투숙함!

그런데 더 예술은 바다 뷰예요. 에메랄드 초록빛 무슨 일.. 3면이 통창으로 해운대를 그대로 담았네요. 테라스로 나오면 힐링 그 자체.

침실은 메인과 서브 2개가 있어요. 더블베드, 트윈베드로 구성! 이 외에 사우나, 다이닝 공간까지 갖췄네요.

주방에서는 요리도 할 수 있는데, 길게 뻗은 새하얀 테이블이 인상적이에요. 

무엇보다 궁금한 침실! 블랙 앤 화이트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움을 살렸네요. 바로 옆은 화장실! 타일이 너무 예뻐요! 아늑한 사우나도 준비 완료!


다음 객실도 공개됐어요. 더 높은 최상위 하이엔드 객실이래요! 16층 방 이름은 '다이아몬드 스위트룸'. 와우 더 넓고 모던한 느낌이에요. 갤러리에 온 듯한 중후한 인테리어 너무 멋있음!

메인침실, 서브침실, 거실, 다이닝룸으로 구성됐네요.

그리고 메인 침실 등장! 해운대가 한 눈에 펼쳐지네요. 여기는 각국 정상들, 왕족, 할리우드 스타들이 투숙했대요. 전세기를 보유한 할리우드 스타도 방문했다고.

스위트룸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공개됐어요. 주말보다는 주중이 저렴하고, 연박할 경우 가격이 내려가요.(당연한 얘기..) 연간 회원이나 다양한 프로모션도 적극 이용하기!

호텔 내 레스토랑도 방문했어요. 바다 보면서 밥 먹기! 메뉴들도 미쳤네요..

 

♥♥♥♥♥♥♥

호캉스 말고 스캉스 부산 p호텔

이름 :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주소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