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개그우먼 유미선 나이 전남편 직업 이혼

by 매일리뷰 2022. 5. 8.
728x90
반응형

동치미 개그우먼 유미선 전남편과 이혼 소송 중

2022년 5월 7일 495회 방송

 

개그우먼 유미선이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전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근황을 전했어요. 더불어 이혼 사유까지 털어놨는데요.

 

유미선 프로필

나이 : 37세

고향 : 대전

학력 : 인덕대학 방송연예과

데뷔 : MBC 공채 19기 개그맨

방송 :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 7인의 식객

전남편 직업 : 영업직

자녀 : 아들

 

유미선과 전남편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대요. 자신에게 연락처를 먼저 물어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딱 봐도 어려 보여서 거절했다고. 실제 전남편은 유미선보다 7살 연하래요. 그럼에도 전남편은 10번 넘게 유미선을 찾아와 연락처를 물었고 결국 열렬한 구애 끝에 연애를 시작했대요.

하지만 전남편은 유미선에게 집착이 심했대요. 편의점 남자 직원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만 해도 왜 그렇게 상냥하게 말하냐며 뭐라고 했다고 하네요. 재수 없게 인사하도록 연습까지 시켰다고. 그때 유미선은 자신을 이렇게까지 사랑해주는구나 그렇게 생각했대요. 집착을 사랑이라 생각한 것.

그렇게 사랑에 빠진 유미선은 혼전임신 후 결혼에 골인했어요. 하지만 결혼하자마자 전남편의 집착이 뚝 끊겼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싸우거나 술에 취하면 여자 사람 친구나 전 여자 친구한테 연락을 했다고! 때문에 유미선은 싸우면 전남편이 또 여사친에게 연락할까 봐 불만이 있어도 말을 하지 못했대요.

그러던 어느날 술 취한 남편의 핸드폰이 켜져 있었고 끄려고 보니 전 여친의 카톡이 있었대요. 전 여친은 '이제 우리 연락하지 말자'는 말을 남겼다고. 다음날 물어보니 전남편은 자꾸 자신에게 연락해서 연락하지 말라고 먼저 전화한 거라고 해명했어요. 연락하지 말라고 굳이 먼저 연락했다니.. 허허.. 하지만 유미선은 알겠다며 믿었대요.

얼마 뒤 노트북을 같이 쓰는데 카톡이 로그인돼 있었대요. 당시 부부싸움으로 전남편과는 연락을 안 하고 있었던 상황이라고 하네요. 로그아웃 하려고 들어갔는데 '오빠 어제 너무 재밌었어. 언니랑 이제 그만 싸워'라는 여사친의 카톡이 또 있었대요. 그동안의 부부싸움을 모두 여사친에게 털어놓았던 것. 거기다 또 답장을 '내인생ㅠㅠ' 이렇게 보냈대요! 그랬더니 여사친이 아들 있으니 참으라고 보냈다고. 유미선은 저 사람이 뭔데 내 아들 얘기까지 하나 기분이 나빴대요.

그리고 어느날 남편은 거래처 사장님과 회식이 있다고 했대요. 유미선은 여사친을 만날까 봐 불안해 그 회식에 참석해도 되냐고 물었대요. 된다고 해서 만삭의 몸으로 참석해 MC로 분위기를 띄웠다고. 그 뒤로도 술자리가 있으면 의심되고 걱정돼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했대요. 그렇게 집들이만 20번 넘게 했다고!

그 이후부터 남편은 싸우면 무단 외박을 시작했대요. 이에 대해 아직까지 사과를 받은 적이 없다고. 그렇게 이혼 소송이 시작됐고 유미선은 21개월 된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대요.

 

유미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sunyuuuu/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