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우 한효주 나이 영화 남동생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5. 6.
728x90
반응형

배우 한효주 나이 영화 프로필

 

배우 한효주가 조인성, 차태현의 '어쩌다 사장2'에 출연했어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손님들과 단번에 융화됐는데요. 한효주 실물 본 손님들은 인형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한효주 프로필

나이 : 36세

고향 : 충북 청주

키 : 172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

데뷔 :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

영화 : 해적, 인랑, 골든 슬럼버, 해어화, 뷰티인사이드, 쎄시봉 등

드라마 : 무빙, 해피니스, W, 동이, 찬란한 유산, 일지매 등

 

배우 한효주는 함께 작품하는 남자 배우들마다 환상의 투샷을 만들어냈어요. 이준기, 이승기, 소지섭, 이병헌, 고수, 정우성, 설경구, 박서준, 유연석, 이종석, 강동원, 강하늘, 박형식, 조인성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과는 다 작품을 찍었네요. 특히 이번 조인성, 차태현과는 디즈니 플러스 '무빙'에 함께 출연해요.

한효주는 사건 논란, 특히 열애설 또한 없는 사생활이 잘 지켜지는 배우로 통해요. 하지만 2013년 함께 일한 매니저들이 한효주를 협박하는 사건이 있었죠. 당시 매니저들은 사생활이 담긴 사진을 갖고 있다며 4억 원을 요구했어요. 하지만 한효주는 문제 될 만한 행동을 한 적이 없다고 판단해 바로 경찰에 신고했죠.

그렇다면 사진에는 무슨 장면이 담겨 있었을까요? 검찰은 매니저들이 한효주의 디지털카메라에서 전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 16장을 발견, 사진을 몰래 자신들의 휴대폰으로 옮긴 뒤 한효주를 협박했다고 했어요. 하지만 소속사 측은 생일파티 때 지인 여러 명과 함께 찍은 일상 사진일 뿐이라고 해명했죠.

그러나 조사 과정에서 한효주 아버지가 매니저들에게 천만원을 송금했다는 사실이 밝혀져요. 전 매니저들이 한효주 아버지에게 사진 2장을 먼저 보내며 협박한 것. 때문에 소속사 해명과 달리 한효주 사생활 사진이 정말 있는 거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후 경찰이 수사 협조를 위해 송금했다고 알려지며 논란이 일단락됐죠. 전 매니저들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어요.

2014년 한효주에게 또 하나의 큰 사건이 들이닥쳐요. 본인이 아닌 남동생에 관한 논란이에요. 2013년 7월 공군 제15 특수임무비행단에서 김 모 일병이 한 모 중위의 가혹행위로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내용인데요. 이후 한 모 중위가 한효주의 남동생으로 알려지며 논란이 됐어요.

당시 사건은 김 일병의 동문인 고려대학교 같은 과 선배가 학교에 대자보를 붙이며 알려졌어요. 대자보 내용에는 한 중위가 방독면을 포함한 완전군장을 시킨 채 연병장을 수없이 돌리고 본인의 과실을 모두 신병의 탓으로 돌리는 등 끝없이 정신적 압박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요.

당시 여론의 분노는 고스란히 한 중위 누나인 한효주가 받아야했어요. 영화 '쎄씨봉' 별점 테러는 물론 댓글마다 악플이 달리는 등 연예계 퇴출 청원까지 등장했죠.

 

여러모로 마음 고생 심했던 한효주 님. 지금은 어떤 논란 없이 밝은 에너지가 풍겨서 좋네요!!

 

한효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hyojoo22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