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는솔로 7기 촬영지 케이블카 비봉산 전망대 어디?

by 매일리뷰 2022. 5. 5.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촬영지 케이블카 비봉산 전망대 어디?

2022년 5월 4일 43회 방송

 

'나는 솔로 7기' 경수, 정숙이 케이블카 데이트를 즐겼어요. 촬영 장소는 지난번 영수, 영자도 왔던 비봉산 전망대! 

두 사람은 노을질 때 도착했는데 풍경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청풍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찔한 전경! 노을색 색상이 그림 그린 것처럼 너무 아름다워요. 노을 보고 있으면 없던 감정도 만들어줄 것 같은..

경수는 정숙에게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묻네요. 정숙은 자신도 계속 알쏭달쏭한 상황이라 확답을 주기 힘들다고 했어요. 그러자 경수는 여기 오기 전 약간 떨림이 있었으면 했다며, 마법에 빠지고 싶기도 했다고 고백했어요. 그러면서 정숙 때문에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돌직구 고백. 두 사람 설렘이 느껴져 보는 사람도 설렘 설렘.

 

▼▼▼▼▼▼▼

나는 솔로 7기 촬영 장소

이름 : 청풍호반케이블카

주소 위치 :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문화재길 166

가격 : 일반 대인 15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