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전참시' 권율 우설 맛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18.
728x90
반응형

'전참시' 권율 우설 식당 어디?

2022년 4월 16일 195회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이 새로운 율슐랭을 공개했어요. 이번엔 배우 최원영도 함께 했는데요. 우설이 흔히 먹는 음식이 아니라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우선 권율은 등심 주물럭 3인분, 우설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소의 혀가 저렇게 두툼한 지 처음 알았어요. 먹는 순서는 주물럭→우설→대창 순이래요. 가장 생고기에 가까운 것부터 먹어야 한다네요.

등심 주물럭도 특이하네요. 권율이 말하길 등심 주물럭은 입에서 녹고, 우설은 식감이 좋대요. 최원영도 먹자마자 감탄하네요.

익은 우설이 햄 같이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육즙 가득! 그냥 완전 고기 맛이래요. 쫄깃쫄깃까지 하다고! 역시 율슐랭이네요.

그 와중에 최원영은 와이프 심이영 주려고 포장되냐고 묻네요. 스윗 폭발! 혼자 맛있는 거 먹으면 미안하대요.

대창도 등장! 와 대창이 더 먹고 싶네요! 양념을 한 건지 색깔이 식탐 자극 제대로 하네요.

그리고 이것도 특이한데 마늘 향 가득한 마늘 국수도 있어요! 대창의 느끼함을 잡아준대요. 소면이 가득 들었는데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 가득한 볶음밥도 등장. 차례대로 쭉 먹으면 대박이겠어요.

 

▼▼▼▼▼▼▼

전참시 권율 우설 맛집 어디

이름 : 초원

주소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가격 : 특상우설(150g) 3만 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