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허니제이 리헤이 불화 이유?

by 매일리뷰 2021. 11. 10.
728x90
반응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지난 11월 9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갈라토크쇼가 방영됐어요!

 

그동안 배틀 대결 영상을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는 자리였는데요.

 

특히 허니제이는 그동안 불거진

리헤이와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어요!

 

코카앤버터와 홀리뱅은

1화부터 대립구도로 관심을 모았죠.

 

 

 

 

두 사람이 꺼림직한 관계가 된 이유?

 

허니제이는 2011년 리헤이, 제트썬 등을 거느린

스트릿 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그룹

'퍼플로우'를 만들었어요.

 

하지만 이후 허니제이는

페이스북을 통해 팀 해제 소식을 알렸죠.

그리고 17년도 '홀리뱅'을 결성했어요.

 

퍼플로우에서 흩어진 멤버들은

18년도 '코카엔버터'를 만들었죠.

 

허니제이 입장에서는

퍼플로우 해체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리헤이 등 멤버 그대로 코카앤버터를 결성한 것에

섭섭함을 느꼈었던 것 같아요.

 

 

 

 

'스우파'1회에서 다른팀은 두 사람에 대해

"홀리뱅이랑 코카앤버터가 해체되면서

두 분은 사이가 안 좋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입을 모았죠.

 

리헤이는 퍼플로우에 7년,

다른 친구들은 5년 함께있었다고 말하며

"제가 허니제이 오른팔, 제트썬이 왼팔이었다"

 

제작진이 팀해체 후 연락했냐고 묻자

"허니제이 언니가 저희 SNS팔로우를

다 끊으셨다. 저희도 끊었다"고

불화를 간접적으로 밝혔어요.

 

 

 

 

허니제이는

"동생들이 불만이 었었을 거다.

근데 끝까지 얘기 안해주더라"라며

동생들이 팀을 나가고자 하는 이유를

끝까지 답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SNS봤는데 말없이 애들끼리

뭉쳐있는 걸 보고

결국에는 나랑 하는 게 싫었나보네"

"저도 서운한 게 있어서 언팔로우 했다"고

솔직한 고백을 전했네요.

 

 

 

 

지난 11월 3일 '유퀴즈'에 출연한

허니제이, 리헤이는 

불화설에 대해 또 해명했어요.

 

한때 사제지간에서

숙명의 라이벌로 만난 두 사람!

 

리헤이가 노리스펙 상대로

허니제이를 지목한 것에 대해

리헤이는 5년만에 함께 무대에 섰다고 전하며

꼭 함께 춤을 추고 싶었다고 말했죠.

 

그러면서

"노 리스펙이라고 생각 안 했다

리스펙 배틀로 선배님들을 선택했다"

"약한 사람 선택해서 뭐하냐.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만날 수 있겠냐"

"'저 많이 변했죠?' 이렇게 보여주고 싶었다"

"성장한 모습을 봐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다.

항상 저는 혼나던 사람이었으니까"

 

 

반응형

 

 

리헤이는

"혜인이랑 저는 싸운 적이 없다"

"그때는 혜인이도 어렸고 저는 더 어렸다.

제가 하는 게 맞는다고

저에 대한 확신이 엄청났을 때다.

왜냐하면 저희 팀이 너무 잘됐었다.

"만약 애들이 힘들다고 하면

약한 소리 할 때냐고 했다.

근데 아이들은 감싸주길 바랐던 거다.

"'나는 너한테 매일 놀자고 하는데

너는 왜 피해?' 저는 이런식으로

서운함이 쌓였다"

"이런 상황에서 7년을 같이 하다 보니까

혜인이가 넌지시 팀 안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하실 거냐고 물어보더라.

사실 저는 도망가고 싶었던 것 같다"

 

 

 

 

"사실 그때 처음으로 춤 추기 싫었다.

아무리 우리가 그때 독보적이었고

인기가 많고 톱을 찍었다고 해도

그게 성공이라고 얘기할 순 없더라.

저는 성공했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엔 그 팀을 지키지 못했다.

처음 만든 팀, 책임져야 하는 동생이었다.

그러면서 마주치는 게 무서웠다.

불편할 수밖에 없었다"

 

 

 

 

리헤이는

"호랑이 같은 언니 모습만 기억하고 있다.

근데 만났는데 많이 바뀐 느낌이 들었다.

세월이 지나서인지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느낌이었다.

안아줬을 때 그게 제일 궁금했다.

잘 지내고 계신 건지"

 

 

 

 

리헤이가 그리웠다는 허니제이.

"그때 둘 다 열정 넘쳤고 순수했다.

둘이서 한 공연, 대회가 너무 많았다.

근데 결과적으로 그 선택으로 인해

저도 지금의 팀을 만났고

혜인이도 멋있는 리더가 됐으니까

이것도 좋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서로 업그레이드가 됐으니까

다 이유가 있었던 일이었나 보다"

 

(말도 멋있게 하는 허니제이)

 

 

 

 

그리고 지난 11.9일 '스우파' 갈라토크쇼!

 

여기에서도 허니제이는

"리헤이와 싸운 적이 없다"고  또 다시 해명.

 

"코카N버터 친구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그 소문처럼

'이 아이들이 나를 싫어할까'하는

생각도 좀 들어서 사실 확인을

하는 게 좀 무섭더라.

그래서 사실 좀 피했다"

 

"저는 애들이 반가워서 가서 이야기를 했는데

오히려 코카앤버터 아이들이

'언니가 그러면 홀리뱅 멤버들이 서운해 해'라고 했다.

그 말 속에 아이들이 서운한 게 

있었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

다른 멤버들이랑도 만나서

얘기를 깊게 한번 해보고 싶다"

 

(마음 뭉클.....)

 

 

 

 

아무튼 이제서야 오해가 풀렸으니

다시 좋은 모습 봤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