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 서는 식당 프리미엄 한식 어디? 성수 난포 위치

by 매일리뷰 2022. 3. 28.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성수 한식 식당 어디?

2022년 3월 28일 10회 방송

 

독보적 웨이팅을 자랑하는 오늘의 식당! 가게 내부에서 번호표를 받아 기다리면 되는데요. 박나래는 오픈 시간 전에 왔는데도 대기 번호 29번이네요. 와우. 오전 11시부터 영업 시작! 이 식당은 고급스러운 한식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한식집이에요. 일반 한식, 백반집과 달리 퓨전식으로 나와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해요.

박나래, 햇님은 무려 1시간 50분 만에 식당에 입성했어요. 반지하지만 답답한 느낌 없이 모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한 번 먹어본 박나래는 제철회묵은지말이를 추천했네요.

귀여운 비주얼의 강된장쌈밥 등장! 인스타를 뜨겁게 달군 이 식당의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멸치 육수와 각종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내면 감칠맛이 특징인 수제 강된장 완성! 케일 잎에 불고기 밥을 감싸 올려 주면 그 비주얼이 드러나요. 일반적인 쌈밥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두 번째 메뉴는 박나래 원 픽 제철회묵은지말이! 시골에서 직접 공수한 참기름과 비법 액젓으로 재 양념한 묵은지의 맛 조합이 인기 비결 중 하나래요. 여기에 당일 손질해 숙성시킨 제철 회까지 올려주면 그야말로 화룡점정. 정말 고소한 맛이래요. 여기에 쫄깃한 회, 아삭한 묵은지 식감까지!

세 번째 메뉴는 돌문어간장국수! 문어 샐러드 같은 비주얼이네요. 하루 100그릇이 팔릴 만큼 인기래요. 적당하게 익혀 탱글탱글한 문어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마지막 메뉴는 새우감자전! 이건 진짜 제대로 퓨전이네요. 바삭한 감자채 위에 치즈와 김치시즈닝을 함께 뿌렸대요. 일반 감자전이 아닌 채를 썰어 만들었네요. 수란에 톡 찍어 먹으면 더 맛있대요!

 

▼▼▼▼▼▼▼

줄 서는 식당 한식

이름 상호 : 난포

주소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68-79(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431m)

가격 : 제철회묵은지말이 11,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