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박군 한영 나이 키 차이

by 매일리뷰 2022. 3. 13.
728x90
반응형

박군 한영 나이 키 차이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 4월 결혼을 발표한 박군, 한영이 출연했어요. 최초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두 분 사이에 설렘을 풀풀 느껴지네요.

 

 

한영 프로필

본명 이름 : 한지영

나이 : 78년생, 45세

고향 : 충남 당진

키 : 178cm

데뷔 : 2005년 LPG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박군

직업 : 방송인, 가수, 배우

한영 인스타

 

 

박군 프로필

본명 : 박준우

나이 : 86년생, 37세

고향 : 경남 울주군

키 : 171cm

가족 : 부모님, 아내 현영

학력 :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군대 : 육군 특전사(2005년~2020년)

데뷔 : 2019년 싱글 '한잔해'

박군 인스타

 

 

두 사람은 4월에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할 예정이래요. 한영이 45세 연상으로,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가 나요. 

 

 

두 사람은 어떻게 처음 만났을까? 박군이 작년에 첫 MC를 하면서 프로그램에서 만났어요. 두 사람은 SBS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진행을 함께 맡은 바 있어요. 주로 집에서 데이트하며 비밀 연애를 해왔다고 하네요.

 

 

한영이 박군한테 계속 누나라고 할 거냐고 했더니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했다고. 지금은 애칭이 '자기야'래요. 한영은 처음에 박군이 좋았지만 '과연 우리가 어울릴까?' 그런 생각을 했대요. 박군 또한 키 차이를 생각하긴 했다고 하네요. 한영은 키가 178cm 정도로 박군보다 7cm 더 커요.

 

 

박군은 "와 저 누나는 어떤 남자랑 결혼할까? 키도 한 190은 돼야 할 것 같고 돈도 잘 벌어야 할 것 같고 잘생겨야 할 것 같고, 진짜 왕자 같은 사람이랑 결혼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집요한 이상민은 사귀게 된 계기를 물었어요. 박군은 "선후배로 연락만 하다가 제가 힘든 일이 있었거든요. 정말 가까운 분들한테 상처받는 일이 생겨서.. 누구한테도 말 못 하는 걸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었어요. 연예인 다 집어치우고 다시 군대로 돌아갈까 이런 생각도 엄청 많이 하고. 너무 힘든 상황에서 그걸 잡아준 게 누나거든요"

 

박군이 말하는 상처는 아마 작년에 불거진 성추행 의혹 같아요. 지난 8월 가수 김민희(춘향이)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군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인데요. 박군이 안마방 퇴폐업소를 일주일에 한두 번 가고, 소속사가 어려웠던 시절 혼자 소고기며 참치를 먹었다는 이야기들을 언급했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군이 성희롱, 성추행을 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어요. 인기를 얻은 뒤 엉덩이, 가슴 등 자신의 신체 부위를 허락 없이 만지고 가스라이팅을 해왔다고. 이에 대해 박군 소속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로 고소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어요. 

 

 

한영 또한 다른 사람에게 못하는 말을 박군에게는 스스럼없이 털어놨대요. 한영은 "이 친구는 내가 어떤 이야기를 해도 딴 데 가서 안 할 것 같고, 다 털어놔도 될 것 같았어요. 바닥까지 다 보여줄 수 있는. 그런 면에서 마음을 확 열게 한 사람이었어요"

 

 

그렇게 마음을 키워오다가 박군이 전화로 먼저 '누나 좋아요'라고 고백했대요. 한영 또한 '나도 너 좋아'라고 했다고. 전화로 고백한 이후 두 사람은 상당 기간 어색하게 지냈대요ㅋㅋㅋ 

 

 

박군은 "저는 결혼을 항상 빨리하고 싶어 했잖아요. 가족의 빈자리가 크다 보니까 빨리 결혼해서 평범하게 사는 게 꿈이었어요. 진짜 고민 많이 하고 저는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 결심하고 얘기한 거거든요" 두 사람은 사귀면서도 초반부터 결혼 얘기를 했대요. 그래서 박군이 프러포즈를 계속 수시로 이벤트처럼 했다고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