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마이웨이' 이연수 나이 학력 등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3. 14.
728x90
반응형

'마이웨이' 이연수 나이 학력 등 프로필

 

지난 13일 배우 이연수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어요.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리즈 시절 이연수 정말 아름답네요!

 

이연수 프로필

나이 : 53세

고향 : 서울

학력 : 영파여자고등학교

키 : 163cm

데뷔 : 1981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결혼 안 한 미혼.

 

이날 이연수는 연기, 노래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던 고 황치훈 가족을 만나기도 했어요. 황치훈은 '추억 속에 그대'를 발표, KBS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은 2007년, 갑작스러운 뇌출혈로 의식을 잃었고 10년 투병 끝에 향년 46세에 세상을 떠났어요.

 

반응형

이연수는 황치윤 아내 남윤, 딸 연수와 만나기도 했었나 봐요. 어린 시절 그려준 그림을 아직도 가지고 있네요. 이연수는 황치윤 10년 투병 기간 동안 꾸준히 문병을 와주었대요. 그래서 너무 감사하고 있다고. 이연수, 황치윤은 '호랑이 선생님'에 같이 출연하면서 꽤 친하게 지냈대요.

 

이연수는 이혜근을 만나 이야기 꽃을 피우기도 했어요. 이연수는 어린 시절 꿈이 현모양처였다며 일찍 결혼할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근데 지금은 또 혼자 있는 게 익숙해졌다고. "지금 생각은 꼭 결혼이라는 틀을 생각하는 것보다도 좋은 친구, 내 편이 있어서 알콩달콩 지내는 게 내 제일 바람이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