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상민 파주집 공개! 월세 절반 가격

by 매일리뷰 2022. 2. 27.
728x90
반응형

이상민 파주집 공개! 월세 절반 가격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 가수 이상민 새 집이 공개됐어요. 이번엔 서울이 아닌 파주로 이사를 왔다고 하는데요. 이번 집이 다섯 번째 월세집이래요. 전집보다 월세가 절반 가격이라 어쩔 수 없이 파주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다음 사람이 나타나지 않을까 봐 1년만 계약했대요. 그래서 1년 머물고 또 이사를 가야 한다는ㅜㅜ

 

근데 집이 너무 좋더라고요. 현관 문을 열고 들어오면 온니 주방, 위층은 온리 거실, 또 위층은 침실과 옷방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3년 지나고 IPTV 통신사도 바꿔서 사은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도 받았대요ㅋㅋㅋ KT로 바꾼 거 같은데 신기한 게 "지니야 리모컨 어디 있는지 찾아줘" 하니까 "멜로디로 리모컨을 찾아볼게요"라고 하네요. 그리고 리모컨에서 멜로디가 나와요. 와우. 근데 아직 사용법을 숙지하지 못해서 찾았다고 해도 멜로디가 안 꺼지는ㅋㅋㅋㅋㅋㅋ 이를 보던 탁재훈은 "상민아 당장 서울로 나와" 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이 단독주택인가봐요. 1층 주방을 가로지르면 독립 야외 테라스가 있네요. 푸릇해지면 테이블 놓고 커피 마시면 좋겠어요. 근데 이날 이상민은 테이블이 아직 안 왔다며 바닥에 신문지 펼치는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붓하게 삼겹살 굽는 두 사람ㅋㅋㅋㅋ

 

최근 이상민은 빚이 7억 4천만원이4천만 원이 늘어나 총 16억 4천만 원이 됐다고 고백한 바 있어요. 얼른 상환하셔서 집 생기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