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기은세 집 공개! 남편 나이 직업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3. 1.
728x90
반응형

기은세 인스타 집 공개!

 

배우 기은세가 어제 '동상이몽2' 김윤지 집 인테리어를 위해 출연했어요. 기은세는 셀프 인테리어의 신으로 불리죠. 인스타그램에도 여러 버전의 인테리어 사진을 올리고 있어요. 볼 때마다 감탄하는 기은세 집 알아볼게요!

 

기은세 프로필

본명 : 변유미

나이 : 40세

키 : 166cm

학력 : 백석예술대학 회화과

데뷔 : 2006년 투명인간최장수

직업 : 배우 겸 인플루언서

남편 나이 52세, 2012년 결혼. 자녀 없음.

남편 직업 사업가.

 

기은세 집 위치는 서래마을 고급빌라로 알려졌어요. 현재 집에서 10년째 살고 있다고 하는데 인테리어를 여러 번 변화를 줘 질리지가 않는대요. 벽 색깔을 빨간색에서 진녹색으로 바꾸는 등 정말 인테리어에 진심인 게 보이네요. 집 가구를 채우는데만 무려 2년이 걸렸대요.

 

반응형

특이한 게 기은세 집은 안방에서 욕실, 서재, 거실까지 이어지나 봐요. 신기. 러블리+우아+시크한 매력이 한 번에 전해져 오네요. 4년 전 '살짝 미쳐도 좋아'에 나온 집은 포인트 그림이 돋보이는 모노톤 침실에 대리석으로 장식된 우아한 욕실, 감각적인 센스가 총집합한 거실까지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드러냈어요. 특히 무드 있는 그린+블랙 색상을 사용한 다이닝룸이 잡지에서만 보던 공간을 연상하게 하네요.

 

기은세 남편도 궁금했어요. 남편과는 띠동갑 나이차가 나는데요. 남들이 예술을 하는 줄 아는데 직업은 사업가래요. 친구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처음엔 남녀 간의 감정은 없었대요. 그러다 지금의 남편이 커피 한 잔 하자고 해서 따로 만났다가 그날 눈이 맞았다고 하네요. 

 

이후 남편은 기은세를 살뜰히 챙겼대요. 기은세는 그게 점점 익숙해져 가고 있는데 남편이 어느 날 헤어지자고 통보했대요. "처음이었어요. 남자랑 헤어져서 눈물이 나고 이 사람을 못 놔주겠고 가슴이 아프고 이런 게. 못 먹는 술을 먹고 남자 친구 집을 찾아가서 결혼하자고 먼저 프러포즈했어요"

 

기은세 남편이 양태오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양태오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과거 '택시'에 함께 나오면서 오해를 산 것 같아요!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euns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