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촬영지 6곳, 햄버거 루지 트리하우스 멍때림

by 매일리뷰 2022. 2. 26.
728x90
반응형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촬영지 6곳

(햄버거 루지 트리하우스 멍때림 시장 광성보 카페)

2022년 2월 24일 목요일 방송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도 시장

이선희, 이금희, 송은이의 첫 번째 강화 여행지는 바로 교동 대룡시장이에요. 6.25 전쟁으로 피난 온 실향민들이 고향을 떠올리며 만든 골목 시장이라고 하네요. 추억의 뽑기, 달고나 등 옛 추억을 떠올릴 수 가게들이 많은 거 같아요. 어른들은 옛 기억이 떠올리고 아이들은 색다른 경험으로 다가올 거 같네요.

 

▼▼▼▼▼▼▼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시장

이름 : 강화 교동 대룡시장

주소 위치 :인천 강화군 교동면 대룡리 574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루지

두 번째 세 사람은 강화도 루지를 타러 갔어요. 루지는 무동력 카트를 타고 속도감을 즐기는 레포츠예요. 핸들을 힘껏 당기면 브레이크 스톱이에요. 이선희, 송은이는 속도감을 즐기는데 이금희는 무서운지 아주 천천히 내려오네요ㅋㅋㅋ

 

▼▼▼▼▼▼▼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루지

이름 :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주소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산343-2

가격 : 루지&곤돌라 2회 이용권(주말) 31,000원 등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광성보 용두돈대

세 번째 여행지는 강화 광성보예요. 병자호란으로 강화도가 함락된 후 체계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효종 9년에 쌓은 보라고 하네요. 신미양요 때 미국 군대와 가장 치열하게 싸웠던 격전지이기도 해요. 가슴 아픈 역사가 담긴 곳이네요. "여기를 지키려고 얼마나 치열하게 싸우셨을까" 와 근데 여기 길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쭉 걷다 보면 '용두돈대'가 나와요. 용두돈대는 고려 시대부터 중시되었으며 조선말 병인양요(1866)와 신미양요(1971)때 치열한 전투를 벌였던 곳이에요.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식당

반응형

세 사람은 식당을 찾았어요. 외관부터 한식이 너무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 반전으로 햄버거집이래요.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 반전 메뉴가 재밌네요. 더 재밌는 건 콜라를 주전자에 담아줘요! 플레이팅도 동서양의 조화! 갓 소고기 패티를 튀겨 만든 수제버거.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이네요. 콜라로 짠 하는 세 사람ㅋㅋㅋ

 

▼▼▼▼▼▼▼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식당

이름 상호 :초가삼간 보스턴수제버거

주소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125

가격 : 보스턴치즈버거 69,000원 등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카페

세 사람이 온전히 쉬기 위해 들른 곳. 소음, 인적도 없는 여러 개의 공간이 나뉘어 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 딱이네요. 의자가 한 개 놓여 있는데 멍 때리는? 장소래요. 와우.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사색의 방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창을 마주 보고 있는 세 개의 의자도 있어요. 창 너머 숲을 보며 가만히 멍 때리는 세 사람. 지켜보는 저도 마음이 편해지네요. 카페에는 특이하게 몸을 누일 수 있는 숙소 같은 곳도 있어요. 

 

▼▼▼▼▼▼▼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카페

이름 상호 : 멍때림

주소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895-4

가격 : 아메리카노 6천 원 등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트리하우스

푹 쉬고 트리하우스 찾은 세 사람.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거 같네요. 찾아보니 평균 두 달은 웨이팅 해야 하는 핫한 여행지더라고요. 숙소는 아니고 스테이 개념인 것 같아요.

 

▼▼▼▼▼▼▼

한번쯤멈출수밖에 강화 트리하우스

이름 : 톰아저씨트리하우스

주소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914-3

가격 : 한 달에 한번 동키앱 예약 가능, 트리하우스 평일 4시간 8만 원 등

https://www.iwatrip.com/board/view?id=magazine&seq=97 

 

트리하우스 예약안내

[트리하우스 예약안내] -4월부터는 평일 및 금요일에는...

www.iwatrip.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