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기안84 여수 금오도 식당 숙소

by 매일리뷰 2022. 2. 26.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기안84 여수 금오도 식당 숙소

2022년 2월 25일 금요일 방송

 

 

 

어제 '나혼자산다' 기안84가 여수 금오도로 그림 여행을 떠났어요. 현재 기안84는 개인전을 준비 중인데요. 거의 컴퓨터 작업 위주로, 주로 실내에서 작업하다 보니 답답함을 느껴 여수로 실제 풍경을 보며 그림을 그리고 싶어 떠났대요.

 

이젤을 지게처럼 지고 전기 자전거에 미술 용품 가득 싣고 출발! 여수역에서 여객터미널까지 가서 배를 타고 다시 자전거를 타고 동고지마을까지 가는 게 기안84의 목표예요. 동고지 마을은 금오도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거리는 약 40km. 금오도가 풍경이 예쁘다고 유명해서 풍경화를 그리기 위해 여수까지 떠났대요. 열정 멋있네요!

 

가는 길 내내 바다가 반짝거려 너무 예쁘네요. 하늘에 구름도 예쁘고 날씨 너무 좋아요. 따뜻해지면 저도 자전거 타고 얼른 팔당 가고 싶어요!

 

근데 처음부터 길을 잘못 든 기안84. 결국 거북선대교 앞에서 주저앉아 버렸네요ㅋㅋㅋㅋ 전기 자전거가 일반 자전거보다 무거운데 들고 계단을 올랐어요 ㅜㅜ

 

그래도 전기 자전거 덕에 덜 힘들고 빠르게 쭉쭉 달리는! 풍경 감상은 덤!

 

그러다 만난 여수 식당. 식당 이름에 나래가 들어가나봐요ㅋㅋㅋ 찾아봤더니 진짜 여수 '나래밥상'이 이름이네요. 열시 좀 넘어서 여수역에서 출발했는데 식당에 12시 15분에 도착했어요. 기안84는 가장 돌게장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진짜 자막 그대로 마성의 밥도둑 간장게장! 다양한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네요. 게장 한 입에 '나혼산' 식구들 술렁술렁ㅋㅋㅋ 특히 전현무, 박나래 야단법석ㅋㅋㅋㅋ 그림은 됐고 더 먹으라고 난리네요ㅋㅋㅋ

 

▼▼▼▼▼▼▼

나혼자산다 기안84 여수 식당

이름 상호 : 나래밥상

위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65-40

가격 : 간장돌게장 13,000원 등

 

다시 배 타고 출발! 갈매기 주려고 새우깡도 샀는데 아무도 안 와서 새우깡 패대기ㅋㅋㅋㅋ "집에 가 인마" 진짜 빵 터졌어요ㅋㅋㅋ 갈매기 밥 주다 금오도 도착! 금오도 비렁길 여객 터미널에서 금오도까지 배 시간은 30분 정도 걸린대요.

 

그리고 또 자전거로 달려 도착한 해마루길 해돋이 전망대! 약 6시간 만에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근데 여기 노을 장난 아니더라고요. 핑크빛 하늘 좋아하는데 딱 그 풍경! 기안84가 이젤에 붓 들고 그림 그리는데 정말 멋있더라고요. 진짜 반전 매력!

 

기안84가 머무른 숙소는 '동고지마을'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어요. 여러 민박집이 있는데 기안84가 찾은 곳은 '바다한송이집'이에요. 할머니 집 같은 정겨움이 있네요. 할머니가 밥도 차려주신대요. 가격은 주말 5만 원!

 

▼▼▼▼▼▼▼

'나혼자산다' 여수 금오도 숙소

이름 : 바다 한 송이 집

가격 : 5만 원

예약 사이트 : 동고지마을

http://www.donggoji.co.kr/?sid=20 

 

숙소 소개 > 명품숙박 - 동고지 명품마을

 

www.donggoji.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