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슬리피 예비신부 직업 및 나이 차이? 4월 결혼

by 매일리뷰 2022. 2. 22.
728x90
반응형

슬리피 예비신부 직업? 4월 결혼

 

어제 가수 슬리피가 예비신부를 공개해 화제예요. 작년 10월 결혼을 발표했던 슬리피는 올해 5월로 미뤘다가 다시 4월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결혼을 미룬 이유는 코로나도 있지만 금적적 이유가 크다고. 슬리피는 결혼식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돈을 모은 거에 현재 행복하고 있대요.

 

슬리피 예비신부 누구?

모델다운 기럭지를 자랑하는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원래는 직장을 다니다가 지금은 쉬고 있다고 하네요. 예비신부는 8살 연하예요.

신혼집은 예비신부가 여동생과 살고 있는 처제 집이 될 거 같다고 하네요. 거기로 들어갈 예정이라고. 김구라는 처제 집에 들어가는 경우는 없다며 기대감을 가지고 있네요. 실제 4월 이후 '동상이몽2'에 나올 거 같아요!

 

슬리피 프로필

본명 : 김성원

나이 : 39세

학력 :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학과

키 : 189cm, 78kg

생활고 이유? 전 소속사 분쟁으로 정산 받지 못함.

 

 

슬리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leepycam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