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해방타운' 허재 옷가게, 미용실, 족발집 촬영지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 30.
728x90
반응형

'해방타운' 허재 옷가게, 미용실, 족발집 정보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막지막회 방송

 

'해방타운' 허재 미용실 위치 정보

허재가 방문한 1인 미용실 위치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요. 남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바버샵인데요. 분위기가 옛날 서부 영화 분위기네요. 요즘 젊고 힙한 친구들은 미용실이 아닌 바버숍에 간대요! 바버님이 추천해준 헤어도 범상치 않은 느낌 가득이네요.

 

허재는 부담스럽지 않은 클래식 커트를 픽했어요. 옷 잘 입는 할아버지로 유명한 미국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 스타일이라고 바버도 추천했어요. 허재는 내내 머리숱을 걱정했는데 결과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래서 바버샵 가는 구나 싶게 정말 트렌디하게 변신했네요. 과감한 9대 1 가르마도 완벽하게 소화! 서비스 이용 시간이 1시간이라는 거에 놀랐어요!

 

커트도 커트지만 주변 잔머리 때문에 부각이 안 됐던 부분도 부각시켜주는 면도 타임도 있어요. 헤어 라인뿐만 아니라 눈썹까지 손질해주네요. 여기에 두피 각질 제거와 샴푸까지! 근데 신기한 게 옛날 이발소에서 하던 것처럼 좌식 샴푸로 진행돼요. 드라이에 포마드 스타일링까지 하니까 완전 다른 사람이 됐네요.

 

'해방타운' 허재 미용실 '엔투라지바버샵'

미용실 이름 : 엔투라지바버샵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424-9

(매봉역 4번 출구에서 519m)

가격 : 컷 33,000원 등


 

반응형

'해방타운' 허재 옷가게 위치 정보

'힙재'가 찾은 두 번째 장소는 바로 옷가게! 점원이 멜빵바지를 추천했는데 허재는 "이걸 입고 다닌다고요?" ㅋㅋㅋ 입고 나왔는데 허재 너무 귀여운 거 있죠! 키가 커서 뭐든 다 잘 소화하네요. 검은 양복 입고 나왔을 때 진짜 감탄! 근데 처음 입은 루즈핏 바지에 어그적 어그적 너무 귀여우세요!

 

그리고 진짜 거울 셀카 찍는 거 보다가 물 뿜을 뻔! 핸드폰을 반대로 돌려서 자꾸 찍는데 배꼽 빠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여성 MC들은 입을 모아 3번 블랙 슈트를 추천했는데 아들 훈이는 첫 번째 멜빵, 웅이는 두 번째 목니트 룩을 선택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 번째가 너무 예뻤는데 아쉽!

 

웅이 픽 룩 입고 사진 촬영을 위해 찾아간 곳은 이효리, 제니 등과 작업한 포토그래퍼 이세형이에요. 진짜 구도도 그렇고 힙하게 찍으시더라고요.

 

'해방타운' 허재 옷가게

이름 : 커스텀멜로우 프린츠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1-18 1층

(성수역 4번 출구에서 430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가격 : 멜빵바지 359,000원 등


 

'해방타운' 허재 족발집 위치

허재의 오랜 단골집 족발집 이름은 '평안도족발집'이에요. 58년째 같은 장소를 지키는 오랜 족발집이네요. 아들, 부인하고도 종종 왔다고 해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것이 보고만 있어도 침샘이 고이네요. 사장님은 단골들에게 특별히 가장 쫄깃한 발끝 부위를 주신대요.

 

 

'해방타운' 허재 족발집

이름 : 평안도족발집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174-6

(동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140m)

가격 : 족발 중 40,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