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서민갑부' 개그맨 이원승 피자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 18.
728x90
반응형

'서민 갑부' 개그맨 이원승 피자집 위치 정보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방송

 

개그맨 이원승이 '서민 갑부'에 출연했어요. 종로 맛집으로 일찍부터 입소문을 탄 곳인데요. 이원승은 23년째 이탈리아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요. 

 

이원승 피자집은 저온 숙성으로 도우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대요. 이탈리아 주방장이 피자를 직접 만들고 있어 더욱 신뢰가 가네요. 주방장은 올해 경력이 43년 되는 찐 베테랑!

 

그리고 냉장 치즈는 이탈리아에서 비행기로 수입해온대요. 하나는 물소 젖으로 만든 '부팔라 치즈' 또 하나는 소젖으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예요. 냉장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신선함이 살아 있대요. 식당 정통성이나 고유성을 위해 재료를 수입하는 거라고!

 

식당 화덕은 3대가 화덕을 만들었던 이탈리아 사람이 와서 손수 만들었대요. IMF 시절 1998년에 4000만원이 들었다고! 현지에서 가져온 화산재 벽돌로 약 한 달만에 나폴리 전통 화덕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참나무 장작을 이용해 참나무 향까지 입혔어요. 

 

반응형

이탈리아 본토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데 이탈리아 사람도 엄지를 치켜드네요. 이탈리아 남부 피자는 기본 토마토소스와 치즈로만 맛을 낸 것이 특징이에요. 토핑으로 해산물을 올리기도 하죠. 이탈리아 북부 피자는 남부에 비해 다양한 토핑을 올려 주로 오븐에서 구워내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원승 피자집에서는 이 두 가지 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어요.

 

이원승 부인은 파스타 요리사, 딸은 직원으로 가족 식당이네요. 그리고 또 한명의 직원은 서빙 로봇 '산초' 너무 귀엽네요.

 

 

▼▼▼▼▼▼▼▼▼▼▼▼

 

 개그맨 이원승 피자집 위치 장소 어디? 

 

식당 이름 : 디마떼오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141

영업 시간 : 11:30-21:30(매주 월요일 휴무)

가격 :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29,000원

오르또라나 피자 27,000원

스페셜 피자 28,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