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미우새' 김종민 인천 칼제비 쫄우동 식당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 16.
728x90
반응형

'미우새' 김종민 인천 칼제비 쫄우동 어디?

2022년 1월 16일 일요일 방송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 김준호가 40년 된 인천 맛집을 찾았어요. 김종민은 면 마니아답게 강남서 인천까지 맛 탐험을 떠났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김종민 맛집 리스트를 소개해요!

 

김종민이 찾은 식당은 인천 '맷돌칼국수'로 가격은 칼제비 7천 원, 쫄우동 6천 원 등이에요. 가성비 완전 갑이네요! 김종민은 전에 와본 적이 있는 듯 맛있다며 엄지를 치켜들었어요. 특히 닭강정 튀김가루가 올라가 완전 특색 있다고! 칼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를 뜻하고, 쫄우동은 쫄면으로 우동을 만든 거예요.

 

드디어 주문한 칼제비와 쫄우동이 나왔어요! 고소한 닭강정 튀김가루가 올라간 칼제비는 무슨 맛일까요? 튀김가루는 사장님이 닭강정 집에서 직접 공수해오신대요. 

 

반응형

처음 맛을 본 김준호는 처음 먹어보는 맛에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매콤한 다진 양념과 고소한 튀김 가루가 환상의 궁합이라고 하네요. 면종민 또한 남다른 면치기로 제대로 침샘 자극!

 

쫄우동은 탱글탱글 쫄깃한 쫄면에 멸치와 콩나물로 육수를 낸 국물을 부은 음식이에요. 여기에 고소한 닭강정 튀김 추가! 김종민은 쫄우동, 김준호는 칼제비를 최고로 꼽았네요. 쫄우동 국물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

'미우새' 김종민 김준호 인천 식당 위치

이름 : 맷돌칼국수

장소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32-16

영업시간 : 11:00 - 15:30(화요일 휴무, 주말 20시까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