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신현준 아내 나이 차이? 아버지 집안 매니저 논란

by 매일리뷰 2022. 1. 16.
728x90
반응형

신현준 아내 나이 차이? 

아버지 집안 매니저 논란

 

배우 신현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에요. 신현준은 지난 2013년 지금의 아내 김경미 씨와 결혼에 골인한 바 있죠. 아내 얼굴은 방송에 공개된 적 없지만, 신현준은 인스타그램에 뒷모습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표하고 있어요. 딸 출산 후 새로운 '딸 바보'로 등극한 신현준에 대해 알아볼게요.

 

신현준 프로필

나이 : 68년생, 55세

고향 : 경상북도 칠곡군

키 : 183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1남 3녀 중 넷째

자녀 : 아들 신민준 신예준, 딸 신민서

학력 :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종교 : 개신교

군대 : 병역면제(독자, 시력미달)

데뷔 :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경력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조교수

 

신현준은 매니저 문제로 여러 논란이 일기도 했어요. 2009년 매니저 폭행 사건이 불거졌고, 2020년에는 부당한 대우와 갑질 폭로로 입방아에 오르기도 했죠. 당시 매니저는 비하와 욕설 문자, 업무에 대한 부담감, 신현준 어머니의 사적 요구, 제대로 되지 않은 정산 등을 주장했어요. 이에 신현준은 허위 사실 유포, 명예훼손으로 고소했고 양측의 법정 공방이 이어졌죠. 하지만 최종 신현준은 혐의 없음으로 불기소 결정됐어요!

 

 

신현준은 재벌 그룹 집안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이는 모두 루머로 신현준 아버지는 해병대 대령으로 예편한 6.25 참전용사였어요. 그치만 누나들의 집안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누나 남편들이 모두 큰 부자로, BYC 전 사장도 있대요.

 

신현준은 대학교 신입생 시절 당시 1년 선배인 이한열 열사가 숨지는 걸 옆에서 지켜보기도 했어요.

 

 

신현준과 아내 나이 차이는 12살로, 결혼 전 아내는 미국에서 음악을 전공하며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재원이었어요. 직업은 첼리스트! 신현준은 한때 김희선, 심혜진, 종려시 등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어요. 때문에 비혼을 선언한 바 있는데요. 여러 아픔에도 결국 결혼에 골인, '슈돌'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해 보여서 좋네요.

 

신현준은 아내 분과 열애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어요. 러브스토리가 정말 운명적인데요.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 마주 걷다가 만났대요. 아내가 첼로를 메고 지나가고 있었는데 눈이 마주친 순간 신현준은 처음 느껴보는 묘한 감정을 느꼈다고. 그렇게 지나쳤는데 동시에 뒤돌아보며 또 한 번 눈이 마주쳤대요. 그때 신현준은 이 여자를 놓치면 평생 결혼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대요. 그래서 명함을 건네려고 하는데 아내 분이 먼저 사인을 요청했다고 하네요. 아내 또한 같은 끌림을 느꼈다고 해요!

 

 

마지막은 신현준의 영원한 동반자 즐라탄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