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5기' 영숙 눈물 이유는? "경계를 못 세우겠어요"

by 매일리뷰 2022. 1. 13.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2022년 1월 12일 수요일 방송

 

 

지난주에 이어 '나는 솔로' 5기 데이트가 전해졌어요.

이번 편 선택은 신혼여행 선택부터 시작됐는데요.

 

무려 한 명의 남자에게 4명의 여자들이!

이번 인기남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영숙의 눈물....

마음 아픈 현실적 문제는 무엇이었을까요?

 

영자 ♥ 영수

 

영철 ♥ 정숙

 

정수 ♥ 순자 영숙 정순 정자

 

'솔로' 정식 영식 영호

 

 

 

 

갑작스러운 영숙의 눈물

 

술자리 중 영숙은 영수 옆에 앉게 됐어요.

 

영숙은 다리가 불편한 지 계속 주물렀고

영수는 그런 영숙이 신경 쓰이는 듯

신경외과 의사로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요.

그러면서 족저근막염인 거 같다고 말했고,

영숙은 맞다며 공감했죠.

 

 

영수는 진단 후 치료법까지 추천하며

세심하게 영숙을 살폈어요.

 

그렇게 영숙과 영수는

늦은 밤 뒤풀이 자리에 끝까지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영숙은 여자들 방에 가서

고민되는 속내를 털어놨어요.

 

"영수 님이 계속 궁금한 거야.

(영수님이) 나이가 만약 더 어렸다면

어쩌면 정수님보다 더 먼저

얘기를 해봤을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선해서.

그리고 아까 전에도

진짜 민폐인 거 알았는데

껴서 얘기를 해보고 싶었던 거예요"

 

 

 

제작진 인터뷰에서도

"되게 늦은 나이에 의사가 됐다고 말했는데

원래 공부 오래 한 사람이

되게 생각이 많아요.

자기 성찰할 시간도 너무 많아서

진짜 힘든 느낌인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그런 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나이만 조금 더 낮으셨으면..."

 

 

(제작진)

"한 번 알아보면 되잖아요"

 

"그쵸. 알아보면 되죠.

근데 그게 말처럼 안 쉬운 것 같아요"

 

(제작진)

"나이가 주는 부담감이 있는 거예요?"

 

"................

그럴 수도 있고.

저도 잘은 모르겠어요 왜 그러는지.

왜 내가 나를 모르지"

 

 

"조금 헷갈려요.

이게 인간적인 거랑 이성적인 거랑.

인간적으로 좋아했던 게

이상적으로 갈 수 있는 건지.

그런 경계를 잘 못 세우겠는 거.

근데 아무래도 전 인간적으로 먼저 좋아 보여야

이성적으로 보이는 것 같아요"

 

 

영숙 나이는 29세, 영수 나이는 44세,

두 사람 나이 차이는 15살이에요.

 

"(현실적인 생각이) 드는 데도

사람이 참 좋은 사람인 것 같아서

나이만 어렸다면 더 궁금했을 것 같아요"

 

 

영숙은 영수에게 설렘을 느꼈었대요.

 

"멀리 있는 음식 먹으려고 하면

가까이 밀어다 주고,

되게 착하신 분이구나 혼자 생각했어요.

앉아있을 때도 다리를 주무르는데

다리 저리냐고 물어봐주시니까

착하신 분이구나 생각했어요.

 

(순자)

"남자 착할 때 심쿵하나?"

 

(영숙)

"나는 착할 때 심쿵하나 봐"

 

(정자)

"이런 고민 하는 것조차도 

상대방은 전혀 상상도 못 할 걸"

 

(정순)

"맞아 우리도 이 정도일 줄 몰랐으니까"

 

(영숙)

"난 진짜 7살 차이가 최대인 것 같았어"

 

 

이번 회차에서는 남녀 간 현실적인 고민이

갈등으로 부딪히네요.

 

영수 또한 첫인상으로 영숙을 꼽았지만

나이 차이를 듣고 마음을 포기했거든요.

근데 영숙 또한 같은 고민을 하다니...

 

어떻게 할 수 없는 거라 더 안타깝네요.

이상형을 만났는데 현실적 문제라니...

 

다음 주에 마음의 변화가 생길지 

너무 궁금해요!!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촬영지 주소 정보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촬영지 주소 정보 나는 솔로 5기 새로운 멤버들의 설렘이 시작됐어요! 지난주 직업이 일부 공개됐었는데요. 이번 주는 5기 멤버들의 직업, 나이 등 자기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