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 나이 직업 아버지회사 동생

by 매일리뷰 2023. 9. 26.
728x90
반응형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 나이 직업

 

오늘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등장했어요. 두 사람은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올해 7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죠. 2016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무려 7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해요.

 

레이디제인 프로필

이름 본명 : 전지혜

나이 : 84년생, 39세

고향 : 대구

키 : 160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 남편 임현태

학력 : 숙명여자대학교

데뷔 :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

 

임현태 프로필

나이 : 94년생, 29세

키 : 178cm

학력 :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학과

소속그룹 : 빅플로 2019년 해체

현 직업 : 가수, 뮤지컬 배우, 광고회사 직원

 

 

레이디 제인은 홍대여신으로 유명했는데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정말 예쁘네요. 구남친 쌈디가 반할만해요! 임현태는 빅플로라는 아이돌 그룹에서 메인래퍼로 활동했어요. 과거 군대 예능에 출연해 돌아이 느낌으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네요. 그 후로 많이 뉘우쳤대요. 지금은 완전 진중해졌네요 ㅋㅋㅋ

 

 

지금은 배우로 전향해서 연기하고 있대요. '모범택시'에서 눈도장을 찍기도 했네요.

 

 

10살 나이 차이에 대해 물었는데, 레제는 임현태가 아재 같은 면이 있어서 나이차이를 전혀 못 느낀대요. 첫 만남은 예능 프로그램인데, 임현태가 MC였고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했었대요. 그때 임현태가 레이디제인에게 한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만난 지 3일 째부터 결혼하자고 했대요. 알고 보니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을 만나기 전부터 이상형으로 레이디제인을 꼽는 인터뷰도 했었대요. 성덕을 이룬 셈.

 

 

부부의 집도 공개됐어요. 레이디제인이 지난해 첫 자가 마련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로 신혼집이 됐고 임현태는 몸만 들어왔대요. 앞서 유튜브를 통해 레이디제인은 60대 구축 빌라를 6개월간 리모델링해 공개하기도 했어요.

 

 

거실을 일부러 넓혔다는데 핑크 소파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거실 창문으로 작은 정원이 연결돼 또 다른 힐링을 선사해요. 주방에 노란 싱크대도 미쳤어요! 너무 예쁘네요.

 

 

집에 컬러감이 너무 감각적이에요. 그런데 임현태 옷과 짐은 제일 끝 방에 몰아넣었다고..ㅋㅋㅋ

 

 

아침부터 가로수길에 등장한 임현태는 갑자기 빌딩 광고판을 찍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회사에 출근한 임현태. 알고 보니 현재 광고회사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대요. 옥외광고사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전에는 새벽에 빌딩 청소 아르바이트도 했대요. 되게 성실한 분인 듯.

 

 

헐 그런데 회사 대표가 바로 아버지라네요 ㅋㅋㅋㅋㅋ 아버지 도움 받기 싫어서 청소 알바 하면서 회사에 안 들어갔었대요. 그런데 레이디제인 설득으로 아버지 회사에 들어가게 됐대요. 더 대견해 보이네요.

 

 

이날 방송에는 레이디제인 동생 전지원도 등장했어요. 현재 동생 직업은 뮤지컬배우 출신 음악감독이래요. 이미 결혼한 유부녀로 현재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urladyjane

 

임현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mht0319/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