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4 2회 류혜린 인플루언서 160만 전남편 누구? 유튜버 춘그니 해명

by 매일리뷰 2023. 8. 3.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4

2023.08.02. 2회


 

'고딩엄빠4' 류혜린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류혜린의 전남편은 160만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라고 하는데요. 류혜린은 학창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동생과 단둘이 살았다고 해요. 때문에 학창 시절은 온통 외로움으로 가득했죠.

그러다 5년 후 23살이 된 류혜린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선배에게 마음이 뺏겨 함께 동거를 시작하게 돼요. 집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한 울타리의 행복함이 영원할 줄 알았죠. 하지만 남자친구의 주사가 밝혀지면서 혜린은 절망하게 돼요. 술에 취해 혜린을 폭행한 것. 무서움을 느낀 혜린은 남사친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야밤에 집을 나오게 됐죠.

이후 혜린을 불러낸 전 남자친구는 폭행한 기억이 없다며 무릎 꿇고 용서해 달라고 빌었어요. 이에 혜린은 다신 그러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고 그를 용서했죠. 그리고.. 결국 임신한 류혜린. 이 사실을 안 남자친구는 엄마에게 전화했고, 엄마는 아이를 지우라며 큰소리쳤어요. 이를 들은 혜린은 자신은 꼭 아이를 낳을 거라고 단호하게 못 박았죠. 이에 남자친구는 자신 또한 그 소리를 하려고 했다며 아이를 낳자고 합의해요.

그로부터 6개월 뒤.. 술에 취한 남자친구의 폭행은 여전했어요. 임신 중에도 잠자리를 요구하는 일도 많아졌죠. 혼인신고를 하면 달라지지 않을까 싶었지만, 변한 건 없었어요.

그리고 6개월 뒤 남자친구는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하기 시작했고 조회수가 늘어나자 점점 빠져들게 돼요. 자극적인 영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뺨을 때리라는 등 요구사항도 많아지고 폭행도 여전했죠. 결국 혜린은 딸을 위해 이혼을 결심하게 돼요.

 

스튜디오에 등장한 26살 류혜린. 전 남편과는 2022년 이혼했다고 해요. 딸 하늘이와 LH전세임대주택으로 집을 얻어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혜린 직업은 IT 서비스직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직을 위해 지게차를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바리스타 자격증, 라테아트 자격증, 베이비플래너, 아동요리지도사, 오감놀이지도사 자격증도 취득했대요.

전 남편은 딸 돌잔치에도 오지 않았다고 해요. 제작진은 전남편의 의견도 들어보기 위해 여러 차례 문의했지만 답변은 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하루종일 핸드폰 알람을 보며 불안해하는 혜린. 악성 댓글이 매일 30~40개씩 온다고 해요. 혹시나 집을 알고 찾아올까 봐 겁이 난다고.. 자신뿐만 아니라 2살 아이에게도 악플이 선을 넘었더라고요. 악플의 출처는 바로 전남편의 팬들. 전남편이 인플루언서인데 팬들이 160만 명 정도래요. 인터넷에서 꽤 영향력 있는 사람인 거 같은데 누군지 너무 궁금하네요!

무엇보다 전남편이 혜린을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대요. 전남편이 월 양육비 50만 원을 주기로 약속했지만 지키지 않았대요. 처음 전남편이 유튜브를 올릴 때 혜린도 출연해서 팬들은 둘이 부부인 걸 알고 있었대요. 그 팬들이 양육비 주면 되는 거 아니냐고 따졌고, 혜린은 해명하기 위해 양육비 지급 실태를 인스타에 공개했대요. 이에 전남편이 양육비 안 주는 사람으로 만들었다고 혜린을 고소한 것. 다행히 혜린이 증거를 다 모아 놔서 재판 결과는 불송치 판결(혐의 없음) 났대요. 그럼에도 팬들은 믿지 않았다고.

 

이미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정체가 밝혀졌더라고요. 유튜브 구독자는 44만 명 정도인데 틱톡이랑 다 하면 160만 명이래요. 현재 여자친구도 있는 거 같더라고요. 여자친구와 함께 만든 영상을 올리고 있어요. 

 

* '춘그니'가 해당 방송에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eOYzTdUcrRM&t=68s 

 

고딩엄빠4 류혜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_rin041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