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추자현 우효광 무릎 불륜 사건 논란

by 매일리뷰 2023. 7. 18.
728x90
반응형

추자현 우효광 나이 무릎 불륜 사건 논란

 

추자현, 우효광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300회 특집을 맞아 출연했어요. 이날 추자현은 2년 전 불거진 남편 우효광의 불륜 사건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앞서 우효광은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다른 여성과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당시 자신의 무릎에 다른 여자를 앉히는 모습이 공개돼 불륜 의혹을 받은 바 있어요. 이전에도 추자현과 결혼을 앞두고 다른 여자와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이목을 끌기도 했죠. 당시 우효광은 12년 지기 친구인 대학 동창으로 친분의 의미로 손을 잡은 거라고 해명했어요.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도 문제의 장면이 그대로 전해졌어요. 이에 대해 추자현은 평소 영상통화를 정말 많이 한다며 그날 우효광의 술자리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해요. 이웃사촌 지인들이라 평소와 같이 모였고 다들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날은 부부 모임이었대요.

 

 

우효광은 "처음엔 아무 일 아니라 생각했다. 그런데 인터넷과 SNS에 악의적으로 편집이 됐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았다. 무엇이 진짜이고 가짜인지. 사람들이 믿고 싶은 것은 부정적인 어떤 하나의 이미지였고 이 일에 대해 모두가 그쪽으로 생각했다.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지만 당시 제게 든 가장 큰 생각은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

 

 

추자현 또한 스튜디오에서 자신과도 친한 지인이 문자를 하며 탑승하다 무릎에 잠깐 앉고 안으로 들어갔는데 그 찰나에 차가 이미 출발해 버렸다며 아쉬워했어요. 차라리 차가 출발하지 않았다면 거쳐서 지나간 게 찍혔을 텐데 오해가 커졌다고 설명했죠. 하지만 그 행동을 한 건 맞으니까 제대로 매를 맞으라고 했대요.

 

아들 벌써 6살 됐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 닮아서 너무 잘생겼어요. 한국어, 중국어는 기본에 영어 유치원을 다녀서 영어도 잘한대요.

 

추자현 프로필

나이 : 79년생, 44세

고향 : 대구

거주지 : 중국 베이징시

키 : 170cm

가족 : 남편 위샤오광, 아들 우바다

학력 : 단국대학교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oo.jahyun/

 

우효광 프로필

나이 : 81년생, 42세

고향 : 랴오닝성 단둥시

키 : 188cm

가족 : 부모님, 아내 추자현, 아들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무릎녀 스캔들 이슈 언급 - MNenter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2년 전 무릎 사건에 대해 언급했어요. 당시 답답한 마음에 장문의 해명문도 준비했었다고 하는데요. 추자현이 이를 반대해 오랜 시간 그냥 버텨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maynine0501.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