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3 초희 윤초희 지환 인스타 직업 나이

by 매일리뷰 2023. 6. 22.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3 초희 지환 인스타 직업 나이

2023년 6월 21일 23회

 

'고딩엄빠3' 윤초희, 임지환 부부의 이야기가 전해졌어요. 초희는 남학생 수가 현저히 적었던 2년제 미용 고등학교를 다녔는데요. 고1 때 학교에서 가장 잘생긴 임지환의 존재에 대해 알게 돼요. 이후 성인이 돼서 오랜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 지환은 졸업 후 군대에 다녀온 뒤 식당 알바로 이른 사회생활을 시작해요.

다시 가까워진 두 사람은 대전에서 다시 만나요. 하지만 초희는 술을 많이 마셔 필름이 끊겼고 지환이 모텔에 데려갔지만 그날 아무 일 없이 초희를 지켜줬죠. 이에 초희는 지환에 대한 마음이 더 커졌어요. 그로부터 2주 뒤 초희 자취방에 초대된 지환. 두 시간 거리를 달려온 지환은 초희에게 고백했고 그렇게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어요.

그리고 4개월 뒤 임신하게 된 초희. 지환은 아이를 지우기 바랐지만 초희는 낳아서 키우겠다며 수술을 거부해요.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시가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두 사람. 다행히 시어머니는 초희를 반갑게 맞아줘요. 하지만 먹고 싶은 과일 하나 사 먹지 못할 만큼 형편은 좋지 않았고, 지환은 매일 밤늦게까지 일용직도 마다하지 않았죠.

 

그리고 스튜디오에 함께 등장한 두 사람. 신혼 초에는 돈이 없어 같이 펑펑 울었다는데 지금은 슈퍼카를 탈만큼 여유로워졌더라고요. 남편 임지환 직업은 육가공 회사 부사장이래요. 소와 돼지 1차 가공 및 유통하는 회사라고 하네요. 작년 매출은 약 300억 원이라고. 추가로 2개 지점 정육점도 운영하고 있는데 한 달 매출이 8~9천만 원이래요.

32평 아파트에 외제차 두 대 소유. 축산업 종사 7년 차 30살이 되던 해에 땅과 건물도 가지게 됐대요. 일당 6만 5천 원 일용직에서 7년 만에 성공한 비결은? 아이가 두 살 무렵부터 유통 일을 시작해서 2, 3년 만에 매출이 많이 올랐대요. 처음엔 거래처도 없어서 2개월 정도 직원들 유급휴가를 주고 홀로 영업을 뛰었을 정도로 힘들었대요. 하지만 열심히 발로 뛰며 은인들의 도움으로 많은 고비를 넘겼다고.

초희의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예요. 남편이 학원을 차려줬다고 하네요. 현재 수강생은 3명이지만 월세 정도 버는 것이 목표래요.

그런데 하루종일 누워만 있는 초희. 남편은 거래처와 술자리 후 차에서 잠드는 게 대부분이래요. 그래서 초희는 남편과 함께 있는 시간이 일주일에 8시간 정도라고 하네요. 남편이 오전 7시에 출근해 다음날 새벽에 퇴근한대요.

초희는 남편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지 않아 불만이래요. 반면 남편은 초희가 집안 청소를 하지 않아 화가 난대요. 결국 말싸움으로 번지는 두 사람.

초희가 하루종일 잠만 자는 이유는 약에 있더라고요. 현재 우울증, 공황장애, 불안장애를 앓고 있대요. 약을 복용한 지는 2년 정도 됐다고 하네요. 원래 일에 대한 열정이 많은 사람이었는데 점점 생기를 잃고 변해갔대요.

우울증의 원인은 바로 엄마였어요. 첫째를 낳고 조리원에서 1주일 정도 있을 때 엄마가 돌아가셨다는 남편의 전화를 받았대요. 엄마도 우울증을 앓고 있었는데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초희는 우울증을 앓고 있던 엄마에게 아이를 낳겠다며 연락을 끊어버렸대요. 혹시 자신 때문에 그런 선택을 한 것 같아 미안함이 계속 든대요.

친언니는 초희가 엄마랑 같은 길을 걸을까 봐 무섭대요. 그래서 일주일에 5일 정도 집을 방문하고 있대요. 이모들도 그런 초희가 걱정되는지 집에 와서 청소해 주고 챙겨주더라고요.

초희는 엄마 장례식 후 마음 추스를 시간도 없이 육아에 전념했대요. 남편은 바빠서 자신을 보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때 외로움과 우울함이 컸대요.

남편은 아내를 더 이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어요. 마음 잘 추슬러서 다시 행복한 가정 됐으면 좋겠네요!

 

 

고딩엄빠3 초희 윤초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angintherechoheeey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