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결혼과 이혼 사이2 혜진 주민 직업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5. 24.
728x90
반응형

결혼과 이혼 사이2 혜진 주민 직업 나이 인스타

 

'결혼과 이혼 사이2' 결혼 6년 차 30살 동갑 부부 장혜진, 이주민이 출연 중에 있어요. 남편 주민 직업은 타투이스트고, 혜진은 아이 둘을 양육하며 유튜버를 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혼전임신으로 결혼까지 골인한 케이스예요. 혜진은 남편에 대한 믿음이 있어 친정집이 비었을 때 옷을 다 싸들고 집을 나왔대요. 장인, 장모의 결혼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 만삭 때까지도 허락을 못 받았다고 하네요.

 

 

우여곡절 끝에 결혼했지만 얼마 안 가 트러블이 시작됐다는 두 사람. 주로 주민이 아내한테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한대요. 자신도 고치려고 하지만 일단 화가 나면 상황이 풀릴 때까지 화가 치밀어 오른대요.

 

 

주민, 혜진 집에서 찍힌 영상도 공개됐는데 심하더라고요. 술 먹고 새벽 3시에 들어온 주민은 혜진의 다리를 잡고 끌기도 하고 물건을 집어던지고 계속 시비를 거네요.

 

 

결혼생활 동안 생활비를 안 주지 않았냐고 하니 주민은 그런 말은 네가 뭘 가지고 와서 결혼했을 때 할 수 있는 거라고 말하기도 하더라고요. 가장 심각했을 때는 혜진이 만삭이었을 때 집안 모든 물건들을 망가뜨렸대요. 그런 걸 보면서 자신도 패 죽일 수도 있겠구나 하는 무서움에 휩싸이기도 했다네요.

 

 

혜진은 모든 갈등 상황이 자신이 놓기만 하면 이혼할 수 있는 건데, 다 앎에도 불구하고 선뜻하지 못하겠대요. 폭언하는 모습을 보고도 내가 왜 좋아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자신도 모르겠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상 독박육아만 하던 혜진이 하루 쉬고 남편이 아이 둘을 케어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아침부터 툴툴거리더니 쉬고 온 혜진을 보자 짜증을 엄청 내는 남편.. 너 때문에 아이 둘을 봤다고 얘기하는데 뭔 소린지 모르겠더라고요. 남편과 대화 후 쌓인 감정을 아이들에게 푸는 혜진. 완전 악순환이네요.

 

 

아내는 말이라도 좀 다정하게 하고 자신 힘든 거 알아달라고 부탁했는데, 남편은 집 살 때까지 아무것도 신경 쓰고 싶지 않다고 답하네요. 너희 좋은데 살게 해 주려고 나가서 일하는 거 아니냐며, 소홀할 수 있는 건 당연하다고.. 지금 시대와 맞지 않는 옛날 사고방식에 어이없어하는 MC들ㅋㅋ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는 것 같다고.

 

 

남편은 아내에게 자신이 집안일할 테니 집사오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이에 발끈한 아내는 누구 때문에 자신이 사회생활도 못하고 이러고 사는데 그러냐며, 그럴 때마다 아이 낳을 게 후회된다고 말하네요. 아이들 앞에 있는데..

 

 

혜진은 이혼하지 못하는 이유가 아이들과 자신의 커리어 때문이래요. 자신에게 능력이 없기 때문에 지금도 마음껏 쓰진 못하지만 심적으로도 더 빈곤해질까 봐 못하고 있대요.

 

 

영상을 보던 김구라는 남편이 그렇게까지 호의호식시켜주는 것 같진 않은데라며 팩폭을 날리네요. 김이나는 서로를 위해 이혼하는 게 좋지 않겠냐고 하고요. 김구라는 집을 샀다고 해서 남편 태도가 확 바뀔 것 같진 않다며 그게 문제라고 꼬집기도 했어요.

 

 

결혼과이혼사이2 혜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___in_/

 

결혼과이혼사이2 주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rishimi_/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