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세븐 박한별 연애 기간 전여친 카페 근황

by 매일리뷰 2023. 5. 22.
728x90
반응형

세븐 전여친 박한별 연애 기간 카페 근황

 

세븐과 박한별의 연애가 다시금 이목을 끌고 있어요. 두 사람은 안양예고 동창생으로 고등학교 재학 때부터 연애를 시작해 무려 12년을 만났는데요. 하지만 2013년 세븐의 안마시술소 논란이 불거졌고, 이후 꾸준히 결별설이 나돌았어요. 그럼에도 둘은 잘 만나는가 싶었지만 2014년 12월 박한별이 정은우와 연애를 인정하며 세븐과의 결별은 확실시 됐죠.

 

세븐 프로필

나이 : 84년생, 40세

고향 : 서울

키 : 179cm

학력 : 단국대 중퇴, 국민대학교

 

박한별 프로필

나이 : 84년생, 40세

고향 : 서울

키 : 168cm

학력 : 중앙대학교 중퇴, 건국대학교

가족 : 아버지 박채화(축구감독), 어머니, 남편 유인석, 아들 둘

 

 

먼저 세븐의 군무이탈 논란을 재조명해 볼게요. 2013년 6월 세븐과 상추가 새벽에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과 현금 17만 원을 지불한 사실이 SBS기자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안마방에 들어갔지만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바로 환불받고 나왔다고 주장했어요. 결국 해당 사건은 성매매 증거가 없어 무혐의 종결됐지만 군무 이탈로 10일간 영창에 머물러야 했죠. 이후 10일만큼 더 군복무를 했어요.

 

 

상추는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당시 사건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어요. 춘천으로 위문열차 공연을 갔다가 모텔 숙소에 머물렀고, 바로 앞에 건전 마사지가 있어서 받으러 간 거였다는 것인데요. 태국마사지에 먼저 갔지만 문을 닫았고 중국마사지는 종업원이 없어 나왔대요. 마지막으로 불법 안마 시술소가 보여 어쩔 수 없이 들어갔고 여기서 건전 마사지도 받을 수 있냐고 물어봤대요. 당연히 가능하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순간 경찰이라도 들이닥치면 위험하겠다 싶어 바로 나왔대요. 그때 기자에게 발각된 건데 단 10분만 있었는데 방송에서는 30분 이상 나온 것처럼 편집됐다고 하네요. 이전 두 마사지샵에 들어간 건 모두 편집했대요.

 

 

두 사람이 앞서 두 마사지샵에 갔던 게 모두 CCTV에 잡혀 있었고 수사를 받을 때도 원래 마사지샵을 자주 다녔다며 군입대 전 1년 치 카드 내역서를 모두 제출했대요. 그랬더니 건전 마사지 영수증이 너무 많았고 수사관이 그 마사지샵들을 다니며 불법인지 아닌지 다 확인했대요. 결국 수사 결과 불법 마사지에 대한 의도가 전혀 없었다고 종결됐어요. 하지만 그 수사가 무려 5주나 걸렸고 사람들은 오해를 믿어주지 않았대요.

 

 

하지만 두 사람이 군이탈 한 건 명백한 잘못이었고, 이를 계기로 2013년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됐어요.

 

 

 

 

박한별은 현재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이름은 '벨진밧'이라고 하네요. 박한별은 세븐과 헤어진 후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해진 배우 정은우와 공개연애했어요. 하지만 연애 7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죠. 

 

 

이후 2017년 드라마 '보그맘' 촬영을 마치고 박한별은 임신 4개월 차라며 유인석과 혼인신고 및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연애기간은 약 1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유인석이 승리와 같이 설립한 유리홀딩스 대표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더불어 정준영 몰카 유포 카톡방 일원이라는 사실도 더해지며 박한별은 많은 비난을 받았어요.

 

 

박한별은 해당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했지만 모든 혐의를 눈감아준 유착관계 윤 모 총경과 최종훈, 유익석, 박한별이 함께 골프를 친 사실이 드러나 또 한 번 비난을 받았어요. 이후 박한별은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추었고 아들, 남편과 제주도로 내려갔죠. 유인석은 2020년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형을 선고받았어요.

 

 

박한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star_p/

 

세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7enofficial/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