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서출구 나이 여친 이영주 직업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5. 21.
728x90
반응형

서출구 나이 서울대 여친 이영주 직업 인스타

 

가수 서출구가 여자친구를 공개했어요. 서출구는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화제가 된 래퍼죠. 그와 동시에 그의 천재성도 주목받았는데 어린 시절 형과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는데 공부를 너무 잘해서 월반, 형과 함께 졸업했대요. 이후 만 16세에 미국 브리검영대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했으나 힙합에 빠져 대학을 그만뒀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변리사였고 졸면서 본 토익 점수는 무려 990점이었다고 해요. 초, 중, 고 모두 조기 졸업한 수재 중에 수재.

 

서출구 프로필

본명 이름 : 서명원

나이 : 92년생, 32세

학력 : 브리검 영 대학교 중퇴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카투사)

키 : 183cm

MBTI : ENFP

 

 

서출구 여자친구 이영주는 올해 나이 35세로 세 살 연상이에요. 직업은 현재 패션 MD로 활동 중에 있어요. 서출구가 방송 활동 하기 전부터 만나 올해로 벌써 10년 차 연애 중이라고 하네요. (이영주가 운영 중인 브랜드 이름은 밑에서 확인하세요)

 

 

두 사람은 서출구 생일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해요. 여러 여성분들이 있었지만 오직 영주만 눈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도도하면서 시크한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반면 영주는 연하는 남자로 안 보여서 별 생각이 없었대요. 하지만 연락하면서 점점 빠지게 됐고 결국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서출구는 영주와 연애 2년 차에 '쇼미더머니'에 출연하게 됐어요. 하지만 자신의 기회를 양보하며 최종 탈락,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죠. 당시 서출구는 자신이 음악으로 유명해진 게 아니기 때문에 정체성에 혼란을 가졌었대요. 그래서 잘못한 것도 없는데 스스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인스타도 끊고 활동도 중단하며 음악을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려고 했대요.

 

 

그렇게 3년 동안 슬럼프의 시간을 보냈고 돈도 바닥나기 시작했대요. 그때 여자친구 영주가 "있을 때는 있는 만큼 잘해줬으니 없을 때는 없는 만큼 못 해줘도 돼"라고 했다네요. 그때 "이 여자다!" 싶었대요. 연애 3, 4년 차부터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그리고 작년에 제주도 '영주산'에서 프러포즈를 했대요. 결혼은 내년 4월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래 신축 빌라를 계약까지 했다가 최근 전세 사기 급증으로 불안해져 취소했대요. 이후 1년간 지낼 임시 거처로 지금의 동거 하우스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영주가 9년 동안 3시간 출퇴근을 했기 때문에 무조건 동거녀 회사에 가까운 곳에 거쳐를 마련했대요.

 

 

결혼식은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할 예정이래요. 서출구 아버지가 서울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아버지에게 영재 유전자를 받았나 봐요.

 

 

서출구는 두 번째 직업이 있더라고요. 2021년 4월부터 코인 투자를 시작했대요. 하지만 무려 1억을 손해 봤다고. 24살 때부터 1년에 억 단위로 돈을 벌다 보니 별명이 '홍대 ATM'이었대요. 그러다 코인 강세장이 왔고 주변 사람들의 유혹으로 코인 시장에 입문했다고 하네요.

 

 

동거녀 영주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동거 일상 너무 기대돼요~!

 

 

서출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itsuh/

 

이영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erojooo/

 

이영주 패션 브랜드 로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ju_studi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