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경진 아내 모델 전수민 나이 파스타 식당 가게 위치

by 매일리뷰 2023. 4. 10.
728x90
반응형

김경진 아내 모델 전수민 나이

 

오늘 김경진, 전수민이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 출연 예정이에요. 예고편부터 역대급 갈등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첫 만남부터 현재 운영 중인 파스타 가게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경진 프로필

나이 : 83년생, 40세

고향 : 충남 대전

키 : 178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아내 전수민

종교 : 개신교

학력 : 동아예술대학교

 

전수민 프로필

나이 : 90년생, 33세

직업 :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경력 : 뉴욕, 런던, 밀란, 베를린 패션위크 모델,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박병규, 진태옥 패션쇼 모델

 

 

전수민은 현직 모델이자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했어요. 유럽에서 4년 정도 살면서 디올, 루이뷔통, 버버리 등 뉴욕 런던 밀라노 등 국내외 패션 위크를 섭렵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인의 생일 파티에 초대받았다가 처음 만났대요. 멀리서 춤을 추는 전수민의 모습에 반해 김경진이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대요. 그렇게 1년 6개월 연애 끝에 2020년 6월 결혼식을 올렸어요.

 

 

두 사람은 이미 2021년 '애로부부'를 통해 부부 상담을 한 바 있어요. 당시 전수민은 남편이 자신을 잊고 사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죠. 특히 자신 몰래 주변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주는데 무려 100단위, 1000단위로 빌려준다고 답답해했어요. 남편 책상 포스트잇에 써진 채무 상황 메모지를 보고 알게 됐다고 하네요.

 

 

이에 김경진은 잘 될 것 같은 친한 친구들이 코로나로 위기에 놓였다며 돈을 빌려준 이유를 고백했어요. 이번 위기만 넘기면 잘될 것 같은데 안타까운 마음에 빌려줬다고. 목돈의 출처는 부동산인데, 작은 아파트를 샀다가 팔아서 두 배의 이익을 얻었다고 하네요. 그 차익으로 지인들에게 투자를 했다고.

 

 

김경진은 아내에게 집을 사주기도 했대요. 결혼 전 아내 명의로 집을 구입한 것. 재개발이 될 만한 작은 빌라를 샀대요. 알고 보니 김경진이 부동산 전문가더라고요. 고시원, 반지하 등 어렵게 살았기 때문에 내 집 장만이 김경진에게는 꿈이었대요.

 

 

문제는 빌려준 돈을 돌려받았는가인데 돌려받은 게 없다고 하네요.. 김경진은 친구들과 10년이 넘었다며, 힘든 시간을 함께한 친구들이기 때문에 외면할 수 없었대요.

 

 

하지만 전수민은 현재 2세 계획 중인데 남편이 연애 때처럼 돈 관리를 한다고 지적했어요. 무엇보다 자신에게는 10만 원 미만의 물건도 돈 없다고 안 사준다며 섭섭함을 토로했죠. 그러자 김경진은 전수민 옷 방이 두 개라며 옷을 너무 많이 산다고 맞섰어요. 필라테스 양말이 2만 원이라며 과소비라는 김경진ㅋㅋㅋ 밥 먹고 비싼 케이크 먹는 것도 사치라고. 하지만 전수민은 일주일에 한 번 데이트하다가 먹는 건데 남편이 너무 짠돌이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김경진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금부터 아껴 써야 한다는 입장이고, 와이프 전수민은 미래를 걱정하기보다 지금이 행복해야 한다는 입장이에요.

 

 

 

김경진은 현재 익선동에서 레스토랑을 운영 중에 있어요. 이름은 '밀라노왕'인데 종로3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네요. 결혼할 때 오픈했대요. 처음에는 냉면집이었다가 잘 안 돼서 파스타집으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

김경진 식당 레스토랑

가게 이름 : 밀라노왕

주소 위치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6길 17

가격 : 알리오 올리오 15,000원

 

 

김경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tlong18/

 

전수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minjeon_/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