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전참시 차주영 냉삼 삼겹살집 대성정육식당

by 매일리뷰 2023. 4. 9.
728x90
반응형

전참시 차주영 삼겹살집 대성정육식당

2023년 4월 8일 242회

 

'전지적 참견 시점' 차주영이 단골 맛집을 공개했어요. 이 식당은 지드래곤은 물론 유세윤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차주영 맛집이기도 하더라고요. 세월이 느껴지는 노포의 흔적이 포인트. 역시나 이영자도 알고 있는 곳이네요. 동굴에서 꺼낸듯한 김치 맛이 예술이라고.

 

 

녹화 끝나고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양세형, 이국주는 들렀다 갔더라고요 ㅋㅋㅋ

 

 

특이한 게 주문은 인터폰으로 하네요. 냉삼으로 시작하는 차주영. 이 김치가 바로 이영자가 극찬한 그 묵은지.

 

 

알고 보니 차주영이 먹는 거에 진심이래요. 친구랑 둘이 와서 삼겹살 2kg에 볶음밥까지 클리어했다고 하네요. 별명도 초파래요. 초딩 푸드 파이터ㅋㅋㅋ 임지연이랑 안주 종류만 22개를 흡입하기도 했다고. 

 

 

무엇보다 이곳에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랑 같이 방문하기도 했대요. 다들 친하게 지내나 봐요.

 

♥♥♥♥♥

전참시 차주영 냉삼 삼겹살

식당 이름 : 대성정육식당

주소 위치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5길 22

가격 : 냉삼 48,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