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놀면뭐하니 쌍문동 정의여고 앞 치즈밥 분식 파란하늘

by 매일리뷰 2023. 4. 8.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쌍문동 분식 파란하늘

2023년 4월 8일 180회

 

'놀면뭐하니' 쌍문동 동네 분식 맛집이 전해졌어요. 낙서 가득한 벽면이 옛 분식집 그대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요. 해당 동네에만 파는 건 바로 치즈밥이래요. 

 

 

뚝배기에 특제 소스, 밥을 넣고 보글보글 끓이다가 치즈 듬뿍 투하. 노릇하게 치즈가 녹으면 골고루 밥과 슥싹슥싹 비벼줘요. 김치가 들어간 김치치즈밥과 안 들어간 그냥 치즈밥도 있네요. 약간 리소토 같은 느낌인데 치즈가 듬뿍 들어가 고소함 그 자체래요. 피자맛이 날 것 같지만, 고추장 베이스 소스로 매콤함도 함께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김치는 사장님이 직접 담그셨고 소스에는 과일을 많이 넣었대요.

 

 

두 번째 메뉴는 새콤달콤한 수제소스가 더해진 탕수만두. 소스만두는 떡꼬치 소스가 뿌려졌네요.

 

 

다음 간식은 모두가 좋아하는 치즈떡볶이와 쫄면. 미주 빼고 다 정말 잘 먹네요. 충격적인 건 미주는 라면 한 봉지를 다 못 먹는데요. 미주 말에 멤버들 말잇못 ㅋㅋㅋ

 

 

♥♥

놀면뭐하니 정의여고 앞 치즈밥

분식집 식당 이름 : 파란하늘

주소 위치 : 서울 도봉구 도봉로121길 35

가격 : 치즈밥 소 4천 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