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생활의 달인 당진 소금빵 쿠키소금빵 빵집 아카렌가베이커리

by 매일리뷰 2023. 3. 29.
728x90
반응형

생활의 달인 당진 소금빵 

쿠키소금빵 빵집 아카렌가베이커리

2023년 3월 27일 881회

 

'생활의 달인' 당진 베이커리 맛집이 전해졌어요. 최근 당진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빵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쿠키소금빵이에요. 한 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다고 하네요.

 

 

쿠키소금빵은 소보로빵과 소금빵이 합쳐진 맛이래요. 과하지 않게 고소하고 간도 적당하고 달콤한 맛에 바삭한 식감까지 갖췄어요. 달인은 일본 생활을 하며 피나는 노력으로 지금의 쿠키소금빵을 만들어냈대요. 그래서 그런지 기존 소금빵과는 만드는 방법이 좀 다르더라고요. 롤링하면서 최대한 얇게 마는 것이 기술. 이렇게 하면 식감에서 완전 차이가 난대요.

 

 

반죽 못지 않게 맛의 핵심이 되는 건 바로 쿠키예요. 비법 재료로 몰트 진액, 보리 100%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일본 전통 차인 호지차와 향긋한 살구가 만나는 것도 특이하네요. 중불에서 오랜 시간 끓여주다 레몬, 아몬드를 추가. 쿠키 만드는데 손이 정말 많이 가네요.

 

당진 가면 어느 맛집보다도 먼저 가봐야겠어요.

 

 

♥♥

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이름 : 아카렌가베이커리

주소 위치 : 충남 당진시 북문로1길 31-1 서흥빌딩 102호

가격 : 쿠키소금빵 3,3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