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 혼자 산다 팜유 건강검진 병원 위치 가격

by 매일리뷰 2023. 3. 18.
728x9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건강검진 병원 어디?

2023년 3월 17일 486회


 

'나 혼자 산다'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건강검진을 받으러 병원으로 향했어요. 셋 다 비만을 판정받아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건강검진 신청을 하면 약 2주 전에 키트가 도착한대요. 

 

 

팜유라인이 미리 만나 건강검진 문진표를 작성했는데 아마 이것도 미리 오나 봐요. 그런데 종이가 아니라 스마트문진표, 핸드폰으로도 가능한가 봐요. 밥 양이나 시리얼 먹는 빈도까지 되게 디테일하게 작성하네요.

 

 

16시간 공복하고 오후 12시에 만난 팜유. 뭔가 살이 더 빠진 것이 특히 박나래 너무 예뻐졌네요!

 

 

접수하면 카카오톡으로 죽 식사권을 보내준대요. 

 

 

본격적인 검사 시작. 비만 판정에 믿지 못하는 팜유들ㅋㅋㅋㅋㅋ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게 바로 결과도 보내주고 대기 순서 등도 알려주나 봐요. 스마트한 건강검진.

 

 

스트레스, 피로도도 측정할 수 있대요. 하이라이트 위 대장 내시경검사도 진행. 다음 주 결과 나온다는데 너무 궁금해요!

 

♥♥ 나 혼자 산다 건강검진 병원

이름 :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주소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 흥덕IT밸리 40층

가격 : 기본형 70만원~ (종류에 따라 다름)

https://health.kbsmc.co.kr/jsp/total/individual/eleganceHealth_M.jsp

 

강북삼성병원 건강검진포탈

기본검사 신체계측 신장, 체중, 허리둘레, 비만도 기초검사 안과(시력, 안압, 안저), 청력, 소변·대변검사(잠혈) 혈액검사 일반혈액, 빈혈, 갑상선기능, 심혈관, 간기능, 당뇨 신장기능, 통풍, 간

health.kbsmc.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