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정가은 나이 전남편 이혼사유

by 매일리뷰 2023. 2. 14.
728x90
반응형

정가은 나이 전남편 이혼사유

 

배우이자 모델, 방송인 정가은이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했어요. 이날 정가은은 이혼 후 혼자 딸을 키우는 어려움을 토로했는데요. 전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재조명해 볼게요.

 

정가은 프로필

본명 이름 : 백라희

나이 : 1978년생, 45세

고향 : 부산

키 : 172cm

가족 : 부모, 오빠, 딸 김소이

학력 : 부산경상대학교

종교 : 무종교

 

 

정가은은 2016년 1월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했어요. 이후 7월 딸을 순산했죠. 하지만 2018년 1월 이혼 소식을 전했어요.

 

결혼 전 정가은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라는 소문이 많이 퍼졌어요. 정가은에게 수억짜리 외제차를 사줬다는 이야기도 떠돌았죠. 하지만 한 방송에서 정가은은 선글라스 하나 받아본 적이 없다고 부인했어요. 기자들 사이에선 돈벌이는 모르겠지만 씀씀이가 크기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한 리포터가 전남편의 공업사를 방문했을 당시 고가의 유명 스포츠카들이 즐비했었대요. 유명인들에게 무료로 자동차를 수리해 주고 튜닝도 해주며 인맥을 넓혀갔대요. 대부분의 돈을 유흥비와 명품 소비에 썼다고.

 

 

때문에 정가은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한 거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었어요. 두 사람은 2015년 초 78년생 동갑내기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술에 취한 정가은을 세심하게 챙겨줬대요. 그렇게 열애 1년 후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

 

 

이후 딸을 출산하고 행복하던 그때 전 남편의 정체가 수면 위로 드러났어요. 사기 행각이 속속 밝혀진 것.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결정하게 됐죠. 이혼 후에도 정가은은 양육비 한 번 받아본 적 없다고 해요. 결혼 생활 중에도 생활비 한 번 못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 정가은은 이혼 후 전남편을 상대로 양육권, 위자료 소송이 아닌 사기 혐의로 고소했어요. 전남편이 결혼 전 연애 중에 정가은 명의로 통장을 개설한 것. 그리고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해 피해자들에게 사기 행각을 벌였대요. 정가은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받은 뒤 몰래 출금하는 방식으로 돈을 가로챘다고.

 

결혼 생활 중에도 전남편은 정가은에게 수차례 돈을 요구하기도 했대요. 사업자금 명목으로 1억 원을 받아가기도 했다네요. 심지어 자동차 인수를 핑계로 정가은 인감도장을 받아가 끝까지 돌려주지 않았대요.

 

 

더 충격적인 건 정가은 명의 통장을 이용해 총 660회에 걸쳐 132억 원 이상을 편취했다고 하네요. 피해자 중에는 유명 연예인도 있었대요.

 

알고 보니 전남편은 과거 수백억 원대의 사기 전과를 가지고 있었다고. 징역 5년 형을 선고받아 복역하고 출소 3년 후 정가은과 결혼한 거예요. 수백 억 사기 후 미국으로 도피했다는 의혹이 전해졌는데, 현재까지 행방불명 상태래요.

 

 

정가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g_ka_eun/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