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송민호 아버지 학력 동생 차 집

by 매일리뷰 2023. 2. 10.
728x90
반응형

송민호 아버지 학력 동생 차 집

 

 

송민호가 최근 살찐 모습으로 이목을 끌고 있어요.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 턱선이 사라진 행복한 모습으로 등장한 것. 지난해 11월 송민호는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졌죠. 

 

송민호 프로필

나이 : 1993년생, 30세

고향 : 경기도 성남

키 : 181cm

가족 : 어머니, 여동생 송단아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군대 : 2023년 입대 예정

종교 : 개신교

소속 : YG엔터테인먼트 위너 

 

 

송민호 집

 

22월 1월 송민호는 10년간 숙소생활을 끝내고 구한 집을 공개한 바 있어요. 3층짜리 주택에서 2년 간 살다가 회사 근처로 가고 싶어 이사했다고 하네요. 예전 집보다는 훨씬 평범해졌어요. 7월엔 구조가 조금 바뀌었네요.

 

 

밑에는 어머니와 동생이 사는 집. 개인 공간을 나누면서 식사는 같이 하는 식이래요.

 

 

작업실은 또 따로 있더라고요. 앞서 송민호는 런던 사치 갤러리에 한국인 최초 11점을 전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그림 실력이 엄청 뛰어나더라고요.

 

 

송민호 앵무새

 

송민호는 앵무새 치피를 키우고 있죠. 종은 빗창앵무로 국제적 멸종 위기 2등급이래요. 그래서 국가의 허락을 맡고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3세 정도의 지능을 가진 앵무새라 인사도 하고 웃기도 하더라고요. 

 

 

송민호 차

 

송민호 차는 '애스턴마틴 DB11'이래요. 가격은 2억 8천만 원 이상. 영국 스포츠카예요. 저작권에 등록된 노래가 100곡 이상으로 저작권료가 많이 들어올 땐 한 달에 외제차 한 대 값이 들어온다고 밝히기도 했죠. 방송활동까지 더하면 수입 및 재산이 어마어마할 듯.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송민호에게는 여동생이 있어요. 현재 뉴에프오 그룹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개인 활동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최근 쿠팡플레이 '사내연애'에 출연하기도 했죠. 송민호 엄마 미모도 상당하네요.

 

 

송민호 아버지 아빠

 

송민호 아버지는 지난해 11월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어요. 당시 송민호는 첫 개인전에서 아버지에 대한 편지를 전시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죠. 송민호 아버지는 몇 년간 요양병원에서 투병생활을 하셨다고 해요. 한 달 병원비는 무려 1천만 원이었다고 하네요. 아빠가 세상을 떠난 후 송민호는 몸에 '아빠!'라는 문신을 새롭게 새겼어요.

 

"잘 가요 아빠. 끝까지 이기적인 우리 아빠. 뭐 그리 급하다고 수화기 너머 짜증 내는 아들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그리 가셨는지. 이렇게 다 놓고 가실 거 왜 그리 욕심내셨는지.

돈 좀 달라, 갚아 달라, 간 좀 달라고 했으면서 왜 와 달라, 있어 달라 안 했는데. 바쁜데, 미안하다 습관처럼 하면서도 그렇게 전화하셨으면서. 정작 나 하나도 안 바빴는데 그날은 뭐 그리 급하셨는지. 난 친구들, 형, 동생들 많아도 고독하고 외롭다고 징징대는데 아빠 혼자 얼마나 고독했을까. 그거 알면서도 미운 마음에 그 쉬운 전화 한 통을 안 했네.

매달 1000만 원 내는 병원비가 아깝다고 잠깐 생각하셨나. 그래서 빨리 가셨나. 어차피 10년째 내가 가장 노릇 했잖아 아빠.

하나도 안 아까운데. 그냥 아빠랑 얘기 조금 더 하고 싶다. 나 자책 한 개도 안 하고 다 아빠 탓할래요. 나 무너지면 안 되니까 내가 다 지킬 거니까. 아빠 잘 가요. 이제야 많이 보고 싶어요"

 

 

올해 1월에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어요.

 

"나이를 먹을수록 경험이 많아지고 실패를 이겨내 보고 주변인들이 하나둘 결혼하고 먹지 못하던 음식을 좋아하게 되고 새로운 만남이 그저 피곤하고 집이 가장 편하지만 가장 고독해지고 선택이 많아져서 때론 어린 아기처럼 울며 포기하고 싶고. 몇 숟갈 뜨지 않은 국물에도 배가 부르고 마냥 신나던 파티가 불편한 만남이라 소모적이라고 생각이 들고. 나는 늙어가고 주름이 생기고 그림을 그리고 무엇을 그려낼지 고민이 더더 많아지고. 이 세상에 내 짝은 과연 있는지 이렇게 고독한 나를 포근하게 안아주려는 사람이 있을지. 내가 늙어서도"

 

 

송민호 아버지는 딱 한 번 방송에 출연했어요. '쇼미더머니4'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했는데요. 당시 송민호는 무뚝뚝한 부자관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굉장히 친구 같은 관계도 아닌 것 같다며 아빠와 어색해했어요. 반면 아버지는 '쇼미더머니'를 꼬박꼬박 챙겨본다며 다른 사람들이 아들을 디스하는 게 속상하다고 토로했죠. 

 

 

"제가 어렸을 때 아빠는 굉장히 큰 말 그대로 슈퍼맨 같은 아빠였는데 제가 성인이 되고 아빠도 사람이구나라는 걸 많이 느꼈어요. 처음으로 아빠가 제 앞에서 눈물을 보이실 때도 있었고"

 

 

송민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alllllmino/

 

송민호 동생 송단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riell_dan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