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서동주 나이 결혼 전남편 이혼사유

by 매일리뷰 2023. 1. 27.
728x90
반응형

서동주 나이 결혼 전남편 이혼사유

 

 

최근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와 여행을 떠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서동주의 넘사벽 학력과 직업이 다시금 재조명된 것. 결혼부터 이혼까지 하나씩 알아볼게요.

 

♥ 서동주 프로필

나이 : 83년생, 40세

국적 : 한국

거주지 : 미국 캘리포니아

키 : 168cm

가족 : 어머니 서정희, 남동생 서종우, 올케

학력 : 세인트 폴 고등학교,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스쿨,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직업 : 미국 변호사, 방송인, 작가 (책: 동주이야기, 샌프란시스코 이방인, 내일의 나를 위한 다짐, 서동주의 합격 공부법)

소속 : 법무법인 정향(파트너 미국변호사로 근무)

 

♥ 서동주 학력 스펙

 

서동주는 중학교 때 예술계 특수학교인 예원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어요. 이후 14살 나이에 미국으로 유학, 매사추세츠 페이 스쿨과 페인트폴 스쿨을 졸업해요. 그리고 힐러리 클린턴이 졸업한 웰즐리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 이후에는 순수 수학으로 전공을 바꿔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로 편입하게 돼요. 졸업한 후에는 와튼스쿨 경제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 당시 서동주는 5년 동안 전액 장학금과 생활비를 받았대요.

 

♥ 서동주 성형설 어린시절 어릴때

 

 

서동주는 과거와 다른 모습으로 한때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어요. 쌍꺼풀이 좀 다르긴 한데 어릴때도 예뻤네요. 앞서 서세원이 서동주의 성형 사실을 고백한 바 있으니 어딘가 바꾸긴 한 거 같아요. 서동주 또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쿨하게 인정했네요.

 

♥ 서동주 결혼 이혼

 

서동주는 2010년 1월 스탠퍼드 대학교 내 교회에서 전남편과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 소식을 밝혔어요. 두 사람은 한국에서 다니던 교회 목사님의 소개로 처음 만났대요. 그리고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네요. 전남편 나이는 77년생, 6살 연상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고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사람이에요. 직업은 재미교포 벤처 사업가였어요. 하버드대 재학 당시 백악관 비서실에서도 근무, 하버드대 졸업 후에는 뉴욕 유명 금융회사인 골드만삭스에서 일하기도 했어요.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사유에 대해 "행복하지 않아서"라고 밝혔네요.

 

서동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nielles38/

 

https://flannel.tistory.com/1612

 

서정희 나이 인스타 서세원 이혼

서정희 나이 인스타 서세원 이혼 ▼ 서정희 프로필 나이 : 62년생, 61세 고향 : 서울 가족 : 엄마 장복순, 언니, 남동생, 여동생, 딸 서동주, 아들 서종우 종교 : 개신교(루터교회) 학력 : 동명여자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