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안방판사 남편 프랜차이즈 회사 양유진 시그니엘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1. 25.
728x90
반응형

안방판사 남편 프랜차이즈 회사 양유진 시그니엘 인스타

2023년 1월 24일 1회 방송

 

'안방판사' 권위적인 남편을 상대로 한 아내의 위자료 청구 소송 사건이 전해졌어요. 부부 직업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결혼 8년 차 양유진, 안규호인데요. 아내 양유진은 남편이 경제적 능력이 된다는 이유로 집안일, 육아를 전혀 하지 않고 360일 술 약속을 잡는다고 불만을 토로했어요. 또한 주 4일 정도 상의 없이 손님을 집으로 초대한다고 덧붙였죠.

 

 

남편 안규호는 아내 말에 일부는 공감하지만 하나를 가지면 하나를 잃는 거라 생각한다고 주장했어요. 자신은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고 잦은 술자리 또한 사업을 위한 불가피한 자리라고 해명했죠. 

 

남편 직업은 작가, 강사, 프랜차이즈 사업가라고 해요. 매장을 무려 100개나 가지고 있대요. 

 

 

시그니엘에 살고 있는 부부. 아내는 일찍 일어나 전날 남편 술상 치우고 아이 씻기고 옷 입히고 밥 먹이고, 본인 출근 준비하면서 바쁜데 남편은 누워서 가만히 있네요. 오히려 누가 치우라고 했냐며, 치우고 싶으면 더 일찍 일어나라는 남편. 그러면서 해장국도 안 끓여놨다고ㅋㅋㅋㅋ

 

 

회사도 같이 다니는 부부. 회사에서도 남편은 아내에게 가부장적이었어요. 말대답하지 말라며 아예 입을 막아 버리는.. 저렇게 힘들게 하다가도 가끔씩 선물을 주며 퉁치기를 한대요. 크리스마스에는 900만 원짜리 귀걸이를 사줬다고. 지바겐이랑 람보르기니도 사줬대요. 돈 많이 벌어오면 자신에게 섭섭한 게 있어서는 안 된다는 남편. 아내에게는 다 사주지만 정작 자신은 지하철타고 출퇴근한대요.

 

 

아내 안유진은 부모님이 없어 힘들게 살았대요. 남편 또한 17살 때 집이 가난해서 학교도 못 다녔대요. 둘 다 신용불량자일 때 만나 8년동안 악착같이 일해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왔대요. 엄청난 자부심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자신의 판단이 늘 옳았기에 아내에게도 자신의 주장을 밀어붙일 수밖에 없다고.

 

 

 

남편의 프랜차이즈 가게가 궁금했는데 '완미족발'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안대장TV'도 운영하고 있어요. 구독자가 27만 명이네요.

 

안규호 프로필

나이 : 39세

고향 : 충남 천안

키 : 178cm

회사 : 세일즈랩 대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gyuho.85/

 

안규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ngyuho85/videos

 

양유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_jin.v/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