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이장우 우동집 식당 어디?

by 매일리뷰 2023. 1. 20.
728x90
반응형

이장우 우동집 어디?

 

배우 이장우가 비밀리에 우동집을 오픈했다고 해요. 쯔양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요. 처음엔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싶다며 방송을 꺼리셨다고 해요. 맛에 진심인 이장우ㅋㅋㅋ 그런데 외관이 연예인 식당이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는 비주얼ㅋㅋㅋㅋ

 

 

해장을 꼭 우동으로 하는데 매번 가기 멀어서 자신이 직접 차렸대요 ㅋㅋㅋ 식당에 있을 때는 직접 요리도 한다고 하네요. 이장우가 쯔양에게 추천한 메뉴는 즉석우동과 갈비한판! 모둠어묵은 술안주래요.

 

 

갈비한판은 돈가스처럼 세팅되어 나오네요. 대파김치도 나오는데 빵 사이에 단무지, 마카로니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대요.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좋아할 듯.

 

 

우동 국물 맛에 제대로 반한 쯔양. 칼칼하고 시원한 게 해장용으로 딱이라고.

 

 

갈비한판도 역시나 쯔양 취향저격. 햄버거 사이에 끼우니까 정말 햄버거가 되네요. 단무지랑 너무 잘 어울린대요. 이장우님 누구나 질리지 않는 맛을 찾으신 듯. 설마 가루로 만들었을까 싶은데 가루는 안 넣으셨대요. 가루가 은근 비싸대요ㅋㅋㅋ 우동 양념은 두 달을 연구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가락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까우면 진짜 시켜먹고 싶네요!

 

♥♥♥♥♥♥♥

이장우 우동집

식당 이름 : 우불식당

주소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7 성원상떼빌 상가 102동 124호 (경찰병원역 1번 출구에서 333m)

가격 : 즉석우동 8천 원

https://flannel.tistory.com/1372

 

나혼자산다 이장우 대추 떡볶이 황금레시피

나혼자산다 이장우 대추 떡볶이 황금레시피 2022년 10월 21일 468회 방송 1. 대추 씨앗 제거 2. 손질한 대추 믹서기에 투하 3. 사이다 소량 첨가 후 갈기 4. 간 대추 팬에 투하, 물과 함께 끓이기 5. 파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