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페퍼톤스 이장원 아내 배다해 나이 학력 아버지 집안

by 매일리뷰 2023. 1. 18.
728x90
반응형

페퍼톤스 이장원 아내 배다해 나이 학력

 

18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페퍼톤스 이장원, 신재평이 출연해요. 두 사람은 넘사력 학력을 가진 그룹으로 유명하죠. 신재평은 2015년 14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어요. 이장원은 2021년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와 결혼했죠.

 

이장원 프로필

나이 : 81년생, 42세

고향 : 미국 펜실베니아

국적 : 한국

키 : 181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3남 중 첫째, 아내 배다해, 8촌 존박

종교 : 개신교

학력 : 대전과학고등학교 조기졸업,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

아이큐 : 134

데뷔 : 2004년 

 

배다해 프로필

나이 : 83년생, 40세

고향 : 서울 마포구

키 : 165cm

반려묘 : 준팔이

직업 : 가수, 뮤지컬배우

학력 :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종교 : 개신교

 

 

이장원 아버지 이용훈 또한 넘사벽 학력으로 유명해요. 서울대학교를 졸업 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박사 학위를 취득했는데요. 현재 울산과학기술원(유니스트) 총장으로 있어요. 이전에는 카이스트 전기공학 교수, 학장, 교학부총장까지 지냈다고 하네요. 배다해 아버지 또한 서울대학교를 졸업했대요.

 

 

배다해는 이장원과 소개팅으로 만났대요. 그런데 첫 만남에 12시간 수다를 떨었다고 하네요. 저녁 6시에 만났는데 식당에서 4시간 떠들고 한강 걸으면서 새벽 4시까지 또 떠들었대요. 그리고 집에 들어와서 문자로, 전화로 2시간을 더 떠들었다고 하네요. 

 

 

이장원이 폭풍 수다맨인데 고백은 이다해가 먼저 했대요. 10일 만에 대시했다고 하는데 먼저 사귀자고 한 건 처음이었대요. 사귀자고 했더니 '그럼 그럴까요?'라고 했다고. 성격이 급한 배다해는 먼저 프러포즈도 했대요. 같이 반지를 선물하기로 했는데 배다해 반지가 먼저 나와서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했다고. 이장원은 먼저 하지 못해서 망연자실했대요.

 

 

이 고양이는 배다해 반려견 준팔이에요. 이제 17세라고 하는데 현재 항암치료 중이라고 하네요.

 

배다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haehah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