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 혼자 산다 순대국집 전현무 순대국 양평 맛집

by 매일리뷰 2023. 1. 7.
728x9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순댓국집 전현무 순댓국 위치

2023년 1월 6일 477회 방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전날 MBC 연예대상을 받은 뒤 처음 찾은 식당이 공개됐어요. 택시를 타고 무려 양평까지 가서 해장국을 먹었는데요. 해당 식당은 5~6년 전 수요미식회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알게 된 곳이래요. 양평의 해장 맛집이라고 하네요.

 

모둠 순대 중자에 순대국 특을 주문한 전현무. 당일 아침에 만들었다고 하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특이한 게 순대국에 시래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생 김도 나오는데 같이 싸 먹어야 한대요. 대상 공주님의 해장 한 판ㅋㅋㅋ 

 

벽에 기대서 국물 먹는 거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양말도 깨끗함ㅋㅋㅋ

 

▼▼▼▼▼▼▼

나혼자산다 전현무 순댓국

식당 이름 :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주소 위치 : 경기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길 29

가격 : 시래기 토종순대국 11,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