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포항 촬영지 횟집 회센터

by 매일리뷰 2022. 11. 1.
728x90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포항 촬영지 횟집 회센터


'같이삽시다 시즌3' 포항 촬영지가 공개됐어요. 통창으로 한눈에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아찔한 전망의 새 보금자리인데요. 박원숙, 혜은이가 새 집을 찾아가는데 고래 벽화가 여기저기 많더라고요. 다무포라는 글씨도 보이고요. 

이리저리 조합해 보니 새로운 촬영지는 포항 다무포 하얀마을이네요. 풍경 좋은 이곳은 산란기 철에 고래가 찾아온다고 하여 일명 '고래마을'이라 불린대요. 정확한 위치는 포항 호미곶 강사리에 위치한 작은 어촌마을. 구룡포에서 호미곶으로 이어지는 해파랑길 14코스(영일만 남파랑길)를 걷다 보면 만날 수 있어요.

 

새집은 바다 바로 코앞에 있어요! 천장이 정말 높네요. 화이트&원목으로 인테리어 된 듯!

무엇보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통창 너머 보이는 시원한 바다뷰! 화면으로만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소파에 앉아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니!

진짜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하면서 내다 보는 바다가 정말 예술이겠어요.

2층에서 내려다 보는 통창 뷰도 멋있네요. 2층엔 방이 2개 있어요.

1층에도 시원한 바다뷰가 펼쳐지는 방이 있네요. 화장실까지 갖췄음! 방 옆은 화이트 톤의 주방!

무엇보다 이곳엔 통창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공간이 있어요.

병뚜껑 날리기 게임 결과. 혜은이가 승리하면서 방 배치를 했어요. 1층은 큰언니 박원숙에게, 혼자 자기 무서워하는 혜은이와 안문숙이 트윈 방, 나머지 더블침대는 안소영이 차지했네요.

 

집 근처, 마을에 딱 하나 있는 식당을 찾은 네 사람. 회센터 같은데 풍경이 예술이네요. 이 식당 이름은 오륙도횟집이에요. 한 눈에 봐도 해산물이 모두 싱싱하네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3 포항 촬영지

이름 : 오륙도횟집

주소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일출로 538

가격 : 자연산회 소 8만 원

https://flannel.tistory.com/1393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김청 이경진 하차 이유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김청 이경진 하차 이유 김청 하차 이유 "평생 형제가 있어본 사람도 아니고, 내가 항상 그립고 부러웠던 게 자매들 형제들 있는 집에서 복닥복닥 거리면서 살아보고 싶었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