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바퀴 달린 집 제주 게죽 겡이죽 식당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1. 4.
728x90
반응형

바퀴 달린 집 제주 게죽 식당 어디?

2022년 11월 3일 4회 방송

 

'바퀴달린집4' 김하늘이 고두심 추천 맛집으로 향했어요. 처음 들어보는 메뉴인데 게를 통째로 간 게죽이라고 하더라고요. 제주도 토속 음식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 식당 바로 앞에 성산일출봉이 제대로 보여서 신기했어요. 음식뿐만 아니라 뷰 맛집이네요. 

제주 방언으로 바닷게를 '겡이'라고 한대요. 바다 돌 틈에 있는 조그만 게를 껍데기째 통으로 갈아, 불린쌀에 체에 걸러 넣는대요. 걸쭉할 때까지 저어주면 토속 음식 겡이죽 완성! 처음 보는 음식이라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겡이죽은 식으면 맛없다고 하니 빨리빨리 먹기! 초딩 입맛 김희원 입맛에도 딱인가 봐요! 중간중간 껍데기도 씹히는 재밌는 맛이라고 하네요. 짭조름하니 계속 손이 간다고!

바로 앞에 해변도 있어 산책하기에도 딱이네요. 너무 매력적인 식당!

김희원이 추천했는데 성산일출봉에서 세화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해맞이 해안도로가 예술이래요. 식당 갔다가 산책했다가 해안 드라이브까지 하면 하루가 너무 알찰 듯!

 

바퀴달린집4 제주 게죽 겡이죽

식당 이름 : 섭지해녀의 집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가격 : 겡이죽 12,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