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HOT 가수 이재원 나이 근황

by 매일리뷰 2022. 9. 30.
728x90
반응형

특종세상 HOT 가수 이재원 나이 근황

2022년 9월 29일 550회 방송

유일하게 현재까지 활동을 하지 않는 H.O.T의 멤버 이재원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이재원은 뜻밖의 경기도 한 연구센터에서 발견됐는데요. 흰 가운을 입고 뭘 하나 싶었는데 새로운 코스메틱 사업을 준비하고 있대요.

 

이재원 프로필

나이 : 43세

고향 : 서울

키 : 184cm

가족 : 아버지, 누나

학력 : 경기대학교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96년 HOT

 

그렇다면 이재원은 왜 최근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을까?

"믿기지가 않았어요. 내가 갑상샘암이라는 게. 나한테도 이런 일이 일어나는구나. 아팠던 상황도 있었고 하다 보니 방송에 대한 부담감? 이런 것도 어느 순간 생기더라고요"

이재원은 방송 최초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깔끔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현재 혼자 살고 있대요. 결혼은 아직 안 했음!

현재 암은 완치가 돼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도 식단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재원 어머니는 초등학교 때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혼자서 남매를 키우셨대요. 역시나 아들 결혼 얘기를 하네요. ㅎㅎ

 

이재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w_jayone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