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2 예서 이예서 인스타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2. 9. 28.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2 예서 이예서 인스타 나이 직업

2022년 9월 27일 17회 방송

'고딩엄빠 2' 이예서 님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예서는 2013년인 15살에 첫사랑에 빠졌는데요. 어느 날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만난 2살 오빠이자 아이 아빠는 예서에게 첫눈에 반했어요. 그 남자는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자랐는데, 일찍이 부모님이 이혼해 아빠랑 살았대요. 하지만 아빠마저 돌아가시고 여동생과 보육원에서 자랐다고. 예서는 그런 남친을 위로해주며 큰 힘이 되어주었죠.

그리고 1년후인 예서 나이 16살에 임신을 하게 돼요. 당시 남자친구 나이는 18살. 남친은 빨리 아이를 낳아서 단란한 가정을 갖고 싶다고 말해요. 그렇게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 예서. 하지만 역시나 엄마의 반대는 격렬했어요. 그럼에도 굳건한 딸. 이에 예서 엄마는 남친 엄마를 만나요. 그런데..

일찍 이혼했다는 남친 엄마는 "생물학적으로 모자관계는 맞지만 보통의 부모 자식 관계는 아니에요. 그쪽 딸이랑 세훈이랑 애를 낳든 말든 저랑 상관없는 일이라고요"라며 일반적인 모성애마저 저버졌죠.. 그리고 17살에 만삭이 된 예서. 

그러던 어느날 예서 친구들은 예서 남친과 만나 이야기를 나눠요. 하지만 예서가 다른 남자들과 어울린다는 둥 이간질을 하죠. 예서 남친은 헛소리라는 예서 말을 믿지 않고 예서 친구 편을 들었어요. 결국 만삭인 예서를 밀쳐 버리는 전남친.. 나중에 안 사실인데 그 예서 친구와 예서 전남친이 함께 여행을 갔대요. 전남친을 좋아해서 친구가 모함을 한 듯하네요. 예서가 출산하는 날까지도 둘이 같이 있었대요. 미쳤다.

결국 만삭 몸을 이끌고 남친 집을 나온 예서. 엄마를 볼 자신이 없어 부모님 집에도 가지 못하고 홀로 낯선 땅으로 도망쳤어요. 그리고 홀로 딸을 낳은 예서. 

 

그리고 스튜디오에 등장한 예서. 예서는 올해 나이 24세로 워킹맘으로 살아가고 있어요. 딸 윤슬 나이는 벌써 8살! 예서는 친정엄마 집에서 4~5분 거리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출근하면서 친정엄마 집에 윤슬을 맡긴대요.

그리고 두 시간을 운전해 원주에서 인천으로 출근을 하네요. 예서 직업은 보험 설계사예요.

그런데 일을 하던 중 예서가 다시 원주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윤슬을 만난 예서. 윤슬은 학원을 왜 가기 싫었냐고 묻자 "엄마도 없고 할머니도 없고 원장 선생님도 없고 조금 무서워서 나도 모르게 울어버렸어" 이런 가슴 아픈 말을 하네요 ㅜㅜ

그런데 예서 집으로 들어오는 한 남자. 자신을 아빠라고 칭하는데, 알고 보니 예서 현 남자 친구래요.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2년째 연애 중으로 예서보다 두 살 많은 오빠예요. 

현재 예서는 현 남자친구를 아빠로 알고 있대요. 하지만 이윤슬과 아빠 우도윤 성이 달라 말은 안 하고 있지만, 다 알고 있는 것 같대요. 전문가는 가급적 빨리 말해주는 게 좋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현재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어요. 하지만 아파트 매매가 3억 9천만 원에 깜놀. 24살, 26살 초년생들에게는 버겁네요. 아이고 이제 행복한 했으면~!

 

고딩엄빠2 예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fg_yesssseo___ob/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