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우 김규리 나이 집 그림

by 매일리뷰 2022. 9. 26.
728x90
반응형

배우 김규리 나이 집 그림

배우 김규리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어요. 김종민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는데요. 현재 북촌 한옥마을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린다고 하더라고요. 취미라고 하기엔 너무 수준급이라서 놀랐어요!

 

김규리 프로필

개명 전 이름 : 김민선

나이 : 44세

고향 : 안양

키 : 168cm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데뷔 : 1997년 잡지

결혼 안 함

 

앞서 김규리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종민이 자신의 밥값을 모두 지불하고 사라졌다는 얘기를 한 적 있어요. 김종민은 과거 김규리를 짝사랑했었대요. 김규리 매니저가 김종민과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라는 것도 신기하네요. 김규리와 김종민은 동갑으로 친구 사이!

 

그런데 작업실이 너무 예뻐요! 안에 그림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 무려 김규리가 직접 그린 그림이래요! 배우이기도 하지만 14년 차 한국화를 그리는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대요.

김규리에게 은근 마음을 표하는 김종민ㅋㅋ 김규리가 9년 전 연애가 마지막이라니까 엄청 놀라네요. 하지만 김규리는 "나는 진짜 네가 좋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김규리 님 올해 나이 44세인데 완전 동안이네요~

김규리

김규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mqr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